그림놀기 - 스노우캣 드로잉북
스노우캣(권윤주) 지음 / 21세기북스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노우캣 드로잉북 그림놀기 재미있어서 요새 푹~ 빠져 지냈어요
전부터 좋아했던 스노우캣을 그려 볼 수 있는 드로잉북이라니 재미있겠다
싶어 시작하게 되었는데 드로잉독학 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그림 그리는 건 어려워
카페 가서 해. 집에서는 안 돼.
재미있고 공감이 가는 웹툰이에요

 

 

 

 

 

 

 

이 책 사용법이 적혀 있어요
트레이싱지 위에 펜으로 따라 그리며 놀자 ♪
그린 트레이싱지는 벽에 붙여 활용해도 좋겠네요

다 활용하면 책을 또 사는 거죠
천잰데? 하는 말에 웃음이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

 

 

 

 

 

 

 

 

파트 1은 따라그리기 입니다.

뒷면에 선명한 그림이 있고
형광연두색 트레이싱지 위에
펜으로 그림을 그리기만 하면 되요

약간의 손떨림만 보완한다면
나도 스노우캣 작가처럼
멋진 그림 그릴 수 있다능!

 

 

 

 

 

 

 

 

 



왼쪽 웹툰 내용에 이어진 그림을
오른쪽에 그릴 수 있어 더 재미있어요

 

 

 

 

 

 

 

 


펜으로 그릴 때에는 마르고 나서
다음 페이지 넘거야
앞장에 펜이 묻지 않아요

오른쪽에 있는 그림 펜 선이 굵어서
초보자도 쉽게 그림을 따라 그릴 수 있답니다

 

 

 

 

 

 

 

 

 

 


트레이싱지에 대고 드로잉 하다 보면
내가 스노우캣 작가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든달까요 ^^
암튼 재미있어서 이 책에 있는 그림 다 따라 그려 보았네요
굵은펜, 얇은 펜 섞어서 그리니까 더욱 멋진 그림 완성이 된 듯 해요

 

 

 

 

 

 

 

 

위트있고 유쾌한 스노우캣을
따라 그릴 수 있어 재미있고 행복합니다

 

 

 

 

 

 

 


파트2는 응용하기 인데요
이 장부터는 트레이싱지 없고
빈 공간에 나만의 상상력을 더해
그림을 완성하는 페이지입니다.

 

 

 

 

 

 

 

왼쪽에 면 그리기 참고하여
빈그릇에 면을 채워보기~
참 재미있더라고요

 

 

 

 

 

 

스노우캣이 위험하다
누가 좀  구해줘
괴물을 멈춰줘!

 제가 스노우캣을 구해보겠습니다.

 

 

 

 

 

 

 

 

 

 

 

 


어떻게 스노우캣을 구할까? 생각하다가
스노우캣 옆에 열기구를 그려 주었습니다.
쿵쿵 고양이 괴물이 다가와도
스노우캣은 열기구를 타고
하늘을 날고 있으니 안전하겠죠?

나의 상상력을 기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스노우캣이 겨울을 좋아하는 이유는
패턴있는 옷을 많이 걸칠 수 있기 때문이라고~
그 말에 공감 하며 그림을 따라 그려 보았어요.

혼자놀기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드로잉독학 컬러링북, 크로키북
스노우캣 드로잉북 그림놀기  ♩
재미 만땅~ 꿀잼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