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제토이 엽서책 - 츄츄와 함께 하는 컬러링 엽서책 컬러풀 제토이 시리즈
제토이 편집부 엮음 / 제토이(Jetoy) / 2015년 7월
평점 :
절판


 

 

 

 

 

제토이 고양이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엄청 좋아하실만한 이쁜 컬러링 엽서책이에요

저도 이 엽서책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무지 기뻤어요!

꺅~~ 소장하고 싶은 컬러링엽서책이랍니다 ♡

 

컬로풀 제토이 엽서책 표지도 완전 이뻐요!

서점에 컬러링북은 많은데 컬러링 엽서책은 흔치 않아서

더욱 반가웠어요 ♡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고양이들이 가득가득~

 

 

 

 

 

 

 

 

 

 

 

​표지를 열어 젖히면 첫장에 이쁜 고양이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일부 고양이와 하늘은 이미 아름답게 채색되어 있어 색칠하는 수고로움을 덜 수 있고

주변 풍경을 이쁘게 칠하면 멋진 엽서를 완성할 수 있어요 ^^

​동화 빨간모자와 늑대를 떠올리게 하는 귀여운 그림~

 

 

 

 

 

 

 

 

 

이 그림도 세밀하고 화려해서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역시 제토이 컬러링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ㅡ^

제가 색칠만 잘하면 진짜 유니크하고 멋있는 엽서가 탄생될 것 같은 느낌

 

 

 

 

 

 

 

 

 

​고양이가 딸기체리케이크를 들고 생일축하 파티하는 그림도 무척 이뻐요

고양이는 색칠이 되어 있으니깐​

​신비스러운 눈을 가진 고양이 츄츄는

색연필로 어떻게 표현해야 하나 고민할 필요 없어요

엽서 뒷면도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보통 엽서보다 훨씬 예뻐요!

 

 

 

 

 

 

 

 

 

 

꺄~ 이 그림도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민트 스카프를 맨 볼이 발그레한 고양이~ 머리 위에 있는 새 한 마리

다양한 종류의 꽃들이 만발해 있는 그림~ 정말 아름다워요!

제토이 츄츄 고양이의 매력이 물씬 느껴져요

 

 

 

 

 

 

 

 

 

 

 

 

우아한 츄츄 공작부인 같은 느낌~

이 엽서 그림도 아름다워서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워낙 제토이 고양이를 좋아하는지라 안 예쁜 페이지가 없었답니다

 

 

 

 

 

 

 

 

 

 

 

가장 마지막 장입니다

엽서 뒷면이 보통 엽서와 달라요~

그래서 우체통에 넣기 보다는

친구에게 선물 줄 때 이 엽서를 함께 전달하면 좋을 듯 해요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 주고 싶은 예쁜 고양이 엽서들이 가득했어요!

 

 

 

 

 

 

 

 

 

 

 

가장 마음에 드는 고양이 엽서를 한 장 골라서

열심히 색연필로 채색했어요 ​: ) 채색을 마쳐 완성한 모습이에요

엽서 뒷장에 이쁘게 채색된 그림이 조그맣게 그려져 있어

어떻게 색칠해야 할지 고민될 때 힌트가 된답니다.

 

 

 

 

 

 

 

 

 

 

​첫번째 완성한 엽서가 매우 마음에 들어서 두번째로 칠할 엽서도 골라 채색해 보았어요

츄츄 컬러링 엽서책은 다른 컬러링북을 색칠할 때보다 스트레스 안 받고 색칠하면서 무척 즐거웠어요

아마도 귀여운 고양이들이 가득해서 애정이 샘솟기 때문인 듯 해요

 

 

 

 

 

 

 

 

 

 

엽서를 하나씩 뜯어서 채색할 수도 있어요~

따로 뜯는 점선 같은 건 없고

떡제본 되어 있어 살살 잡아당기면 되요

 

 

처음엔 ​잘 뜯어지나, 엽서가 일부 찢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끈적이는 게 묻지 않고 깔끔하게 잘 뜯어져서 좋았어요 ​

 

 

 

 

 

 

 

 

 

 

 

 

컬러풀 제토이 츄츄 컬러링 엽서책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두 가지 엽서를 골라 채색을 완성했는데

이보다 더 세밀하고 이쁘고 화려한 고양이 엽서들이 가득하답니다.

 

 

 

 

 

 

 

 

 

 

엽서 뒷면까지 이뻐서 무척 마음에 들어요!

​보통 컬러링북은 자신의 힐링을 위해서 색칠하지만

제토이 츄츄 컬러링 엽서책은 색칠을 다 완성하고서

개인 소장 뿐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친구, 가족,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점도 굉장히 매력적이예요!!

제토이 캐릭터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하고 싶어요~

굉장히 매력적인 고양이 그림 엽서들이 가득해서 사면 후회 없을 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