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알라디너의 솜씨자랑

꼬매기 북 두번째 출간책!!

안녕하세요.^^ 상큼걸입니다.

꼬매기북,2006년판 책을 참고하여 달걀친구를 만들어 보았어요.^^

저는 응용을 해서 핸드폰 고리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꼬매기북의 달걀친구 매우 귀엽죠?

 책 속에 나온 준비물을 준비하여 같이 따라 만들어 보아요.

 



책 속의 준비물 소개란입니다~ 위의 준비물을 꼭 다 갖고 있을 필요는 없지만

있다면 많은 도움을 받겠죠?ㅎㅎ

 



제가 찍은 준비물입니다~ 사진에는 미처 찍지 못했지만 솜과 십자수실이 필요해요.^^

그리고 원단은 극세사 원단이라고 해서 원단이 아주 부드럽습니다.



원단 뒷면은 앞부분 보다는 덜 부드러운데요. 

뒷면에 수성싸인펜으로 달걀 모양을 똑같이 그려줍니다.

그래서 시접 0.5cm를 남기고 가위로 오려줍니다.

그리고 숨구멍을 남기고 꼬매주면~

만약 시접 0.5cm를 안남기고 자르시면 만들고 싶은 크기보다

더 작게 만들어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원하는 크기보다 작게 만들어지면 당황스럽겠죠?

 

 달걀친구 완성!! 저는 응용을 해서 마무리공단 리본 5mm를 안에 넣어 같이 꼬매주었습니다.

파스텔로 달걀친구의 볼을 그려주면 더욱 귀여워요~ ㅎㅎ

 



달걀친구에 핸드폰 고리를 연결해서 핸드폰에 달아주면 멋진 달걀 핸드폰고리 완성!!

귀여운 달걀친구 핸드폰 고리를 친구나 동생에게 선물하면 무척 좋아하겠죠?

손수 만든 소품이라 더욱 받는 사람이 기쁠거에요.^-^

그 옆에는 구름인형이에요~ 책에는 안나와 있는데 제가 응요해서 만든 거랍니다.ㅎㅎ

 두 친구 모두 귀엽죠?^^*

핸드폰 고리, 이제 만들어 선물하세요~~^ㅅ^


댓글(3)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미초 2008-11-25 20: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넘 귀여운데요. +ㅁ+ 저도 만들어보구 싶어요.

하이드 2008-11-26 02: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푸핫- 귀여워요. 저는 때타니깐, 깜장이나 빨강 색깔도 이쁠것 같아요-

하늘바람 2008-11-28 11: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무지 귀엽네요 저도 만들어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