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땅따먹기 - 진짜 부자가 되고 싶다면 토지에 투자하라!
서상하 지음 / 지혜로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풀하우스님의 대한민국 땅따먹기란 책이 출간한다는 소식을 듣고

예약구매를 했어요. 책 제목 죽이지 않나요? ㅎ

한정판으로 특별부록도 받아보고 했는데.. 책장에 모셔뒀죠 ^^;;

음 난 아직 주거형 건물을 주로 보니까 토지 투자책은 특별부록이 갖고 싶어서 샀지

아직은 볼때가 아닌거 같아... 혼자 이런 핑계를 대며 안읽고 있었어요 ㅎㅎ

그런데 책장에서 풀쌤이 쳐다보는거 같아 책을 보게 되었답니다. ㅋ

 


책을 일기 전에는 저는 토지는 진짜 돈 있는 사람들만 사고 파고 하는 시장인줄 알았어요

근데 경매로 5000만원 이내에서 토지투자를 하고 또 작지않은 수익을 내는 사례를 책을 통해 보여주는데

정말 이거 괜찮은데? 한번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토지 투자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주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어떤 토지가 건물을 지을 수 있는 토지인지 어떤 건물을 지을 수 있는 토지인디

아주 상세하게 설명이 나와있었어요

저는 솔직히 지목이 대 이어야만 건물을 지을 수 있는지 알았는데 ㅎㅎ

그게 아니더라고요. 이제 좀 알거 같아요. 처음 읽을때는 빠르게 읽었는데

이제 실제 물건을 찾아보고 하나하나 따라해봐가면서 좋은 투자물건을 검색해 보려 합니다.


또한 최근에 농지연금에 대한 개정 발표가 있는데오

이 부분은 지혜로 블로그를 보니까 상세히 나와있더라고요

아래 링크 걸어두니 개정된 부분은 참고하면 될 거 같아요

http://naver.me/xz39f4vu


저희 부모님께 이런 농지연금 받을 수 있는 땅하나 사드리는게 꿈이네요. ㅎ

더 열심히 노력해서 실천해야겠어요


앞으로 토지투자를 하기 전에 반드시 봐야하는 필수 가이드가 되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옆에 두고두고 감사히 읽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