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1 : 정글 편 - 안전상식 학습만화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1
김강현 글,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1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런은 여전히 인기몰이가 한창이죠~
귀여운 캐릭터들이라 엄마들 입장에서도 반가운 편인것 같아요 ^^
쿠키런 시리즈는 이미 쿠키런 어드벤처로 잘 알고 있는데,
쿠키런 한자런 편이 출간되더니 이번엔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과연 어떤 내용일까~ 궁금했는데, 제목 그대로 살아남기 비법을 제대로 보여줄 것 같습니다.


쿠키들이 겁에 질려 도망가고 있는 긴박감이 잘 느껴지는 표지네요~
저 먼저 읽으려구 숨겨놨는데, 우째 알고 찾았는지 먼저 읽고 있던 쭌군 ㅎㅎㅎ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도 역시 시리즈로 계속해서 출간될 예정인가 봅니다.
번호가 매겨져 있군요..ㅋㅋ
아무튼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첫번째 편은 서바이벌을 실감할 수 있는 정글편입니다.
정글의 법칙은 재미있기도 하지만 오지에서 생존하는 방법들과 어려움 우정 등등
느낄 것이 많아 아이들과 같이 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요~
그래서인지 우리집 아이들은 셋이서 정글의 법칙 놀이를 하며 참 잘도 논답니다.
그러니 쭌군에겐 더더욱 반가웠던 요 책~
동생들에게 사냥하고 집짓는거 말고도 다양하게 알려줄 정보들을 요기서 터득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새로운 쿠키들이 많이 보이는군요.
책과 잘 어울리는 탐험가맛 쿠키도 있고, 정글전사 쿠키도 보입니다.
과연 어떤 스토리 속에 어떤 생존법칙들이 담겨 있을지~


차례만 읽어도 흥미진진~
정글하면 빼놓을 수 없는 거대 뱀 이야기도 있고,
하얀 산과 이끼 계곡에선 또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도 궁금해지네요.


탐험가맛 쿠키가 세계를 탐험하던 중 알게 된 무서운 사실!!!
쿠키들의 시간을 되돌리는 마법을 마녀가 완성하게 되면 쿠키들은 모두 가루로 돌아가게 된다는 것..
그걸 막기 위해 마법재료를 선점하려느 쿠키들의 정글 모험이 시작됩니다.


정글에서 만날수 있는 무서운 동물 중 하나는 바로 뱀!
보통 뱀의 머리 모야을 보고 독사인지 아닌지 구분하는 게 그게 곡 맞는 건 아니라고 한다..
오~ 그동안 나도 잘못 알고 있었던 거?!
둥근 머리를 한 독사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단다.
물린 자국에서 커다란 두개의 독니가 보이면 확실히 독사라고 한다.
독사에 물리면 신속하게 응급처치를 해야하는데,
그 방법은 책 속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직접 보세용~~


그 외에도 말벌에 관한 것, 북극성을 찾는 방법, 화상분류법 등등
다양한 생존방법이나 응급처치법에 대해 배울 수가 있어요.
책 마지막에 요렇게 깔끔하게 정리해 주니 더욱 좋으네요.
재미있는 스토리에 꼭 필요한 생존법칙을 알아볼 수 있는 괜찮은 책~
아이들이 좋아할 새로운 쿠키런 시리즈가 아닐까 싶어요.
벌써 친구들과 다 돌려보고 2권은 언제 나오며 어떤 이야기냐며 궁금해 하는 쭌군입니다.
다음은 바다탐험이라는데 다음편도 기대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