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요일의 여행 - 낯선 공간을 탐닉하는 카피라이터의 기록
김민철 지음 / 북라이프 / 2016년 7월
평점 :
품절


🖊여행같은 일상은 꿈?


📖완벽한 여행은 오직 남의 SNS에만 존재할 뿐이다.

📖행복을 향한 몸짓이 이토록 노골적으로 드러나는 행위가 여행 말고 또 있을까

📖나에겐 평생 기억하고 싶은 칭찬이 있다. 평생을 노력해 현실로 만들고 싶은 꿈이 있다.

📖어떤 희망은 의무다.


📖사는 시간이 따로 있고 삶을 증언하는 시간이 따로 있는 법이다. 다만 나에게는 ‘삶을 증언하는 시간‘이 필요했을 뿐이다. 그냥 사는 것만으로는 삶을 증언하기에 턱없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나는 이미 깨닫고 있었다.

📖일상에 대한 강박관념에서 벗어나기 위해 떠나온 여행에서 나는 또 뭔가를 해야만 한다는, 어딘가에 가야만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히고 있었다. 나 자신에게 말해줬다. 괜찮다고.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괜찮다고. 오롯이 너의 시간이라고. 일상을 벗어나 여행을 하러 온 곳에서 나는, 비로소 원하던 일상의 리듬을 찾는 중이었다. 나는 여행을 떠났지만 여행지에 도착하고 싶지 않았다. 일상에 도착하고 싶었다.


#모든요일의여행 #김민철 #북라이프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스리랑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