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월급쟁이 부자들 - 투자의 고수들이 말해 주지 않는 큰 부의 법칙
성선화 지음 / 다산북스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00억 월급쟁이 부자들

투자의 고수들이 말해주지 않는 큰 부의 법칙

성선화





 




30대~40대의 빈곤율이 점점 올라가고 있다고 한다. 제일 돈을 많이 벌어야 할 시기에 빚더미에 올라가고 있다는 이야기다. 월급쟁이로 살아가는 30~40대들이 많은데 대체 부자들은 어떻게 돈을 벌었던 것일까? 특히 월급을 받으면서 부자가 되었다는 사람들의 이야기는 귀가 솔깃할 수 밖에 없다. 


이 책에 나온 많은 부자들은 사모펀드를 통해서 100억이라는 인센티브를 받는 부자들이었다. 사실 일반인들에게는 어려운 사모펀드를 무작정 따라하는 것은 옳지 않은 것 같다. 그렇지만 이 책에서는 펀드 뿐만 아니라 기업이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혁신적인 기업은 어떻게 어려움을 헤쳐나가는지도 알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 


재테크를 시도하는 많은 직장인들은 '이것을 해볼까? 저것을 해볼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한다. 하나를 꾸준히 하는 것보다는 그때 유행에 맞춰서 주식을 시도해보거나 펀드를 해보는 것 뿐이다. 대체투자는 일반인들에게는 다가가기 어려운 거래이다. 그렇지만 이제는 정부가 개인들이 사모펀드 상품에 투자 할 수 있는 재간접 사모펀드를 사용할 수 있게 했다고 한다. 한번에 사모펀드를 거래할 수는 없겠지만 흙수저에서 시작해서 부자가 되었던 이야기를 본 것은 재테크의 좋은 점을 발견 할 수 있었다. 






100억 월급쟁이 부자들
작가
 
성선화
 
출판
 
다산북스
 
발매
 
2017.12.13.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