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 3-1 (2017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 아이들의 공부비법!! 우공비 자습서가 해결해주네요~

카카오프렌즈랑 즐거운 새학기 시작~

이제 곧 개학을 앞두고 있어 살짝 긴장감이 생기는 2월의 마지막주예요~ 

3학년올라가는 둘째에게 맞춤식 초등 자습서는

[ 우공비 자습서 ] 전과목 구성으로 선택해주었어요. 

2학년때는 국어, 수학 2과목에 집중하면 되었지만 3학년부터는 과학과 사회도 있어

살짝 걱정도 되지만 그래도 우공비 자습서 믿고 꼼꼼히 교과서 공부에 충실하면

걱정없을것 같아요.

 

3-1 우공비 자습서 : 국어

[교과서 완전학습 + 학교 시험완벽 대비 ]의 특장점을 갖고 있어 굿굿~

 

교과서 속 기본 개념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는 자습서로

궁금증은 모두 해소 할 수 있는 우공비 자습서는

아이들 스스로 집중하며 문제풀이를 진행할 수 있어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키우기 좋은것 같아요.

본책과 정답풀이지를 분리시키면 좀 얇아져 좋다는 딸램~ ㅎㅎ

 

제일 두꺼운 국어과목!! 하지만 막상 펼치면 어렵지 않게

꼼꼼 해설과 설명, 풀이가 가득해

쉽게 쉽게 읽어가며 문제풀이까지 쭉쭉 진행 할 수 있어요.

 

 

 

 

귀엽고 깜찍한 카카오프렌즈랑 언제든지 함께 공부할 수 있어 더더욱 힘이 나는 시간~

계획표도 꼼꼼히 들여다 보면서 스스로 점검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도입부의 '만화로 단원열기 '코너는 단순 만화가 아닌 학습의 목표를 제시해주니

꼭 읽어보고 넘어가요.

'교고서로 단원열기 '부분에서는 어떤 부분을 공부하게 될 지 확실히 알려주니 좋아요.

 

 

 

3학년 1학기 교과서에 실린 작품은 겨울방학, 봄방학 기간에 미리미리 준비해

읽어두게 하는 것도 센스~ 도서관에서 책을 빌려오게 해주셔도 좋겠어요~

전체 이야기를 이미 잘 알고 있다면 국어시간에 더더욱 즐거운 수업이 되겠죠?

 

 

 

첫 단원은 시부터 시작해요~

감동을 나누기 위해 시를 어떻게 암송해야 하는지 배우고, 문제를 풀어봅니다.

차시별 문제풀이가 담겨있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양이라 우공비자습서가

예습해나가기 딱 좋은 교재 같아요~

하나하나 전과처럼 코멘트가 달린 세심하고 구체적인 설명이 본문 옆쪽에

잘 담겨있어 모두 빼먹지 않고 읽다보면 문제도 술술 잘 풀게되는 비법이지요~

학교공부에 있어 국어실력이 가장 기본이자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기에

국어는 철저하게 꼼꼼하게 읽고, 몸에 스미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네요.

 

 

 

 

본문의 내용을 그림으로 다시 풀어주는

교과서 속 지문 코너가 참 마음에 들고 센스있다고 생각했어요~

 

기본평가 문제풀이도 술술 넘어가네요!

 

지문 내용 확인문제도 꼼꼼하게 읽어보면서 다시 한 번 중요한 내용을 인지해봅니다.

노란색 박스라 눈에 잘 띄네요!!

 

기본 평가가 마무리 되고, 지금까지 공부한 내용을 또 정리해주고,

" 우리들의 정리노트 " 로 또 핵심내용을 한 번더

 상기시켜주니 국어공부 정말 쉽고 재미나게

할 수 있네요!!

핵심 낱말 사다리로 어휘력도 키우구요~

 

지루하지 않게 구성된 우공비 자습서의 코너들이 모두 시선을 사로잡네요!!

 

 

 

이제 단원 마무리의 시간~

기본평가 외에 단원평가, 서술형 평가 3단계의 시험대비 과정이 있으니

학교에서 보는 시험도 어려워 하지 않을 자신감을 키워줍니다.

지문만 잘 읽고, 내용파악을 잘 하고, 문제풀이 실수하지 않도록 열심히 연습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퍼즐~

곳곳에 담겨있어 더더욱 반가운 코너~

국어는 곧 어휘력인데 이런부분들도 아이들에게 큰 재미와 실력을 동시에 선물해준답니다.

국어는 절대 어려운 과목이 아니야!! 맞지??

우공비 자습서의 또 하나의 포인트!! 스페셜 코너도 잊지 말아야 겠죠??

카카오프렌즈와 풀어보는 국어 핵심콕! 개념콕!

미로찾기로 꼭 알아야 하는 국어공부 핵심내용을 하나하나 기억하게 하는

멋진 페이지랍니다.

우공비만의 자랑이네요~

3학년 1학기 국어교과서의 가장 핵심이 되는 개념만을 모아모아 정리해주니

이 페이지만 잘 즐겨도 국어점수 걱정 없을거예요!!

 

 

 

 

 

친절한 교과서의 해설을 담아낸 개념정리 자습서!!

예습, 복습, 숙제 까지 확실히 책임지고, 단계별 문제풀이로 학교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스스로 학습지 우공비 자습서~

 

한 과목씩  모두모두 열공하고, 3학년 1학기에 실력발휘 제대로 할 수 있게

자신감을 키워주는 우공비 자습서로 새학기 준비 확실히 했네요!!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우공비 자습서]

역시 2000만부 이상 팔리는 베스트셀러라 만족감이 높네요...

 

개념을 확실히 채워주고, 실력은 쑥 올려주는 맞춤식 참고서가 있어

새학기 공부 걱정 덜었어요~

이제 꽃길만 걷는 거야♬

 

P4980508.jpg


 

P4980572.jpg


 

P4980573.jpg


 

P4980574.jpg


 

P4980579.jpg


 

P4980594.jpg


 

P4980597.jpg


 

P4980598.jpg


 

P4980599.jpg


 

P4980600.jpg



 

P4980605.jpg


 

P4980607.jpg
 

P4980610.jpg


 

P4980614.jpg


 

P4980617.jpg


 

P4980622.jp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