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공 중학영어구문 1 - 문법품은 구문으로~ 재미폭발 이야기로~ 내공 중학영어구문 1
김한나 외 지음 / 다락원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 - 내(신)공(략) 중학영어구문

< 문법품은 구문서로 내신대비 완벽하게!! >


===============================


중학교 교과서 속 구문을 모두 파악하고 분석해 담아낸

영어전문가 5인이 2년에 걸친 공들인 이 책~

바로 내신공략 중학 영어 시리즈랍니다.

총 3권의 구성으로 나와준 책이고, 중학교 내신영어를 완벽하게 대비하는

내신공략집으로 여러가지 예문과 QR코드 활용한 즐거운 영어만나기를 하게 하는

책이랍니다.


겨울방학기간동안 1권은 복습용으로 좋아보여 아이에게 선물했어요.

2,3 권은 예습용으로 쭉 같이 활용하면 도움될것 같아요.


구성이 부담없어 방학기간 동안 챕터별로 나누어 풀어가면서 부족한 부분을

체크하기 좋네요.


문법체크, 단어 정리 코너는 하단에~

핵심내용은 상단에 소개해 해당 단원의 "핵심구문"을 확인하고,

명언, 속담, 위트있는 예문등을 바로 확인해 읽어보며 자주 사용되는 문장을

기억할 수 있어요. 더불어 독해가 술술 되는 재미까지~


문제풀이 '구문UP'은 내 실력을 확인하는 포인트로 좋네요~

문제가 많지 않아 부담없이 정확히 이해했는지만 확인하고 넘어갈 수 있어

진도가 쭉쭉 나가게 된답니다.


중등 교과과정에 등장하는 모든 구문을 총망라 해준 3권의 책안에는 158개의

핵심 구문이 잘 정리되어 있어 따분하지 않고, 어렵지 않게 FUN FUN한 깨알재미를

녹여낸 문장등으로 문법이 습득되고 독해도 바로바로 이어지는 효과만점

학습법이 녹여져 있어 고리표시 문장을 연결한 긴 구문활용 독해 페이지

하나를 읽고 문제를 풀어내는 재미도 있답니다.


평상시 영어실력을 키우고 싶은 친구들~

교과연계 잘 된 문법, 독해실력의 기초를 다지고 싶은 친구들~

학교 내신대비를 위한 예습, 복습용 교재로 아이들이 활용하기 좋은 시리즈예요.


부록으로 구성된 워크북도 있고, 점점 난이도가 높아가는 문제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성취감도 느끼고, 실력이 쌓이는 경험도 할 수 있네요~


기본 중학교 교과서에 충실한 알찬구문!!

시험대비서로 안성맞춤!

한 눈에 보이는 대표예문 통문장 암기 !

QR코드를 통해 지루하지 않게 노래로 익히는 학습!

고리문장을 연결해 독해문이 완성되는 재미!

주요 동사, 핵심 문장 등은 색깔 표시로 눈에 띄는 효과 !

테스트 문제 활용 !

교재 부가 학습 자료 제공!


중학교 교과서 모든 구문을 데이터화 한 내신대비서로 손색없는 장점 가득한

내공 영어구문 시리즈는 이렇게 많은 장점을 담아낸 책이라 추천하고 싶어요.


무엇보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이자 효과를 본 내용은 MP3파일 음원을

쉽게 활용할 수 있어 좋았다는 점이네요~


깔끔한 음원, 폰으로 쉽고 간단히 활용할 수 있는 문장들이  큰 도움이 되었어요.

2권, 3권도 연달어 활용하면서 영어내신 확실히 잡는 책으로

만나봐야 겠네요~ 바로 구입하러 갑니다 ^^

 

 


 

P4970079.jpg

 

 


 

P4970082.jpg


 

P4970083.jpg


 

P4970084.jpg


 

P4970033.jpg


 

P4970032.jpg


 

P4970085.jpg


 

P4970029.jpg


 

P4970257.jp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