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합본] 밤의 아내 (전2권/완결)
이수진 / 에피루스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소설 약간 애매한 별점이에요ㅡㅡ;;
세개주긴아깝고 4개 주긴 많고 별점은 3.5점인걸로~~
오탈자가 상당해서 읽는데 방해가 많이 되었어요 ㅡㅡ;;

음 제목보고 아주 야한 소설같아 골랐는데 ㅡㅡ;;
야하지 않았고요 ~~~
상처녀를 감싸주는 다정남주 이야기에요~~~

남주 윤주혁은 어린나이에 화상으로 심한 정신적 신체적 고통을 받아 치료차원으로 별장에 왔다가 초등학생인 송여은을 만나서 마음의 상처를 덜수있었습니다.
20년이지나 이복동생의 장난질에 그녀가 생각나서.....
그녀의 집에 대해 알아보고 투자를 조건으로 정략결혼을 청합니다.
잘기억나지 않은 여은의 이름때문에 그녀의 아버지가 알려준 유나라고 알았지만 선보러 나가서 그녀를 본순간 그녀의 이름 이 또렷이 기억납니다.
송여은.
내가 사랑할 여자의 이름......

사실 여주가 상처가 너무 많고 너무 굴리고 삽질에 진짜 울컥하고 짜증나고 그럼에도 준혁때문에 너무 애틋해서.....
초반 중반까지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 이런.....;
왜죠 마무리에서 왜 오글오글 손이 곱아들어갈까요 ㅠㅠ
아 진짜 마지막에 너무 오글거려서 ㅡㅡ;;
또 외전은 좋았는데.....

전 사실 주열이 사랑이야기를 따로 연작으로 보고 싶어지더라구요 이놈 사랑할때 넘 궁금해요 ㅋㅋㅋ
주경이는 그 서변하고 연애할거같아서 궁금안하구요~~
주열이가 궁금합니다~~~
(방금 검색해서 찾았네요 [반하다,네게]이거 주열이 사랑이야기네요 ㅋㅋ 이것 장바구니 넣어둠 언젠가 사서 본다)

여튼 오탈자와 마무리가 좀 아쉬워 별점도 좀 아쉽네요~~
주혁이 궁금하심 지르시고 아님 패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