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합본] 폭군론 (전2권/완결)
교결 / 로맨스토리 / 2018년 9월
평점 :
판매중지


음 지인분 추천으로 보고싶었는데 그때는 알라딘에 없어서 못사고 이번에 어쩌다 검색했더니 있어서 구매했어요~~
사기전 타싸이트(리디)리뷰 봤더니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그이유 알것 같았다 랄까요~~
제목만 봐서는 걍 폭군을 연상했는데 ㅋㅋㅋ
귀여운 집착남의 폭군일뿐 볼만했어요~~

한태인과 우연수가 만나는 장면 자체만으로도~~
한태인이 참 인간적이다 싶었거든요.....
경매장에 알몸이다 싶은 여자 우연수를 보고도 담백하고.....
추울거 같은 여자에게 머플러주고 차온도 높여주고....
치료하라고 불러준 의사가 연수 성폭행하려고 한일에 대해 객관적으로 의사말만 듣지않고 증거가지고 의사 할말없게 만들고......
그런 남자 한태인에게 마음이 안갈수가........

고슴도치 처럼 자기방어에 힘쓰던 여자가 자기한테만 믿고 의지하는 모습에 슬슬 시동걸더니....
아주 집착이 쩔고 소유욕 만땅인 좀 입이 거친 귀요미 태인의 매력이 좋네요~~~
확실히 호불호가 갈리는 이유를 알거같네요~~~

한태인은 자기 자신의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하죠.
근데 우연수는 상처가 많아서 잘표현도 못하고 뒤로 물러서기만 하는데 그걸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다가오게 만드는 사람이죠.
말하라고 말하지 않으면 모른다고 사실 다알면서도 꼭 연수가 원해야 할거라고 거래라고~~~
보면서 이미친시키가 지가 좋은건 하나도 말안하고 니가 좋아하니 해준다고 ㅋㅋㅋ
웃기는놈 이럼서 봤어요.

여튼 전 한태인 매력있더라고요.
특히 작가님 전작에 비하면 이소설 대박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