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절친과 절교 (외전 포함) (총3권/완결)
제제(JJ) / 원스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으음 제목에 낚였는데 선택이 또 잘못되었네요 ㅠㅠ
스토리 자체는 제가 좋아하는 형식이였는데 ㅠㅠ

일단 오탈자 엄청나네요
대박은 성희가 누구인지 ㅠㅠ 여주 이름은 승희였네요(2권에)

앞에 읽은건 동창생중 여주의 해바라기였다면~~
이소설은 남주 종화의 한결같은 사랑이야기입니다.
첫사랑이자 첫여자인 친구겸 죽마고우 승희를 사랑하지만 타이밍의 차이로 다른 남자에게 뺏겨버리고 만 친구 승희에게 미련은 남지만 그녀를 위해 행복을 빌어주지만 자신의 마음이 그녀를 향하는걸 막을 순 없습니다.
그때 다시한번 찾아온 기회를 놓칠수는 없습니다.
이번에도 놓치면 승희에게 자기는 늘 친구일뿐일거란 생각에 아픈상처를 달래는 그녀에게 모질게 사랑을 고백합니다.

5년을 사귄 남친이 절친인 다영이랑 섹스하는걸 본날.....
내 26년 원수가 날 사랑한다는 말에 절교를 선언했지만.....
그날부터 시작된 괴로움에 승희는 미칠것같습니다.
꿈에서 조차 자신을 괴롭히는 종화에게 반쯤 정신을 놓을거 같습니다.

19금씬 엄청많아요 진짜로 ㅋㅋㅋㅋ 남주 종화의 26년 기다림의 한풀이인지 발정난 짐승같았네요.
그리고 순수하게 제 개인취향에 맞는 소설인데......
추천은 못하겠어요 ㅠㅠ
오탈자가 넘 많아요. 소설 내기전에 검수만이라도 한번 하시지 ㅡ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