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간식]을 읽고 리뷰 작성 후 본 페이퍼에 먼 댓글(트랙백)을 보내주세요.
최고의 간식 - 감자.고구마.단호박
안세경 지음 / 동녘라이프(친구미디어)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조금 특이한 요리책이라고 할까 ??? 사실 남자인 나는 이런 음식을 거의 만들일이 없긴 한데 책 속의 요리는 감자,고구마,단호박으로만 다양한 간식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우선 목차를 보면 재료를 고르는 방법부터 손질하고 보관하는 방법까지 그리고 주재료인 고구마, 감자, 단호박을 가지고 정말 다양한 음식을 만드는 방법을 기술하고 있다. 

아이들 영양식부터 어른들도 좋아할만한 간식에 간편하게 한끼 식사대용으로 먹을수 있을거 같은 그런 음식까지 영양까지 다양하게 고려한 간식들이 나온다. 

집에서 이런걸 만들수 있으리라고 생각은 못했다. 그건 아마도 내가 부엌과는 거리가 먼 남자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 감자 고구마 단호박으로 이렇게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낼수 있다는걸 이번에 처음 알았다. 

 

요리방법은 쉽게 따라할수 있도록 정리가 잘 되어있는 느낌이다. 그러나 이런 음식을 만들려면 역시 사람이 부지런해야 한다. 책만 보면 참 군침이 넘어가는 음식이 많다. 애들에게 영양식이기도 해서 오히려 나같은 남자보다 주부를 위한 책이 아닐까 ??? 그래도 간단한 조리법은 언제가는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은 욕망이 생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