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내가 담근 우리집 첫김치>

그동안 김치를 담그는 데 관심이 없었습니다. 친정과 시댁에서 보내주시는 걸 얻어먹는 걸로 충분했거든요. 그런데 친정엄마와 시어머니의 김치 둘 다 입에 좀 안 맞습니다. 직접 담궈보고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김치를 맛있게 담그는 건 아주 힘들고 어려운 일 것 같아서 엄두를 내지 못했습니다. 이 책을 보면서 쉬운 것부터 따라해서 입에 맞는 김치를 담궈보고 싶습니다.

 

 

 

<한국인 100세 건강의 비밀>

나이가 들면서 오래 사는 것 보다는 건강하게 사는 게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심장과 혈관, 뼈·관절·근육, 간, 소화기관, 호흡기관, 눈·귀, 신장, 뇌 등 우리 몸의 주요 기관과 당뇨병, 암, 면역력, 갱년기, 체중, 피부·머리카락 그리고 마음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모든 내용이 다 궁금하네요.

   



 

 

<레시피 앤 더 시티>

온 세상의 맛있는 요리가 다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냥 보고 있기만 해도 좋을 것 같은 책이네요. 프로방스식토마토구이는 어떤 맛일지, 참기름 섞은 쓴맛이 나는 루꼴라는 리코타치즈를 곁들여서 샐러드로 먹으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합니다. 바질페스토와 토마토페스토 만드는 방법도 배우고 싶네요.  

 

 

  

 


<실전 POP 초크아트 배우기>

길을 가다가 보면 작은 칠판에 예쁜 분필글씨로 오늘의 메뉴를 알려주는 집이 꽤 자주 보입니다. 그림에 재주가 없어서 잘 할 자신은 없지만 책으로 초크아트를 배워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나는 남자다>

‘생로병사의 비밀-남자의 몸’을 방송할 때 못 봤었는데, 책으로 나왔다니 반갑습니다. “아내와 자식만 빼고 모조리 바꿔라!” 라는 말에서 뭔가 대단한 내용이 있을 것 같은 기대를 더 부풀게 합니다. ‘섹스리노베이션’도 궁금하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11-09 20: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완료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종이달 2022-09-02 06: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