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어 성 프리데인 연대기 3
로이드 알렉산더 지음, 김지성 옮김 / 아이란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세계 350만 독자들이 읽은 판타지 동화의 고전

프리데인 연대기 세번째 이야기인데요.

이번편은 여 주인공 아이란위 공주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모험을 다운 환타지물로 웨일즈 지방의 전설에서 모티브를 얻어서 쓰여졌다고해요.

책속에 나오는 모나섬 역시 웨일스 전설같은 느낌을 느껴보길 작가가 권하고 있어요.

프리데인 연대기 1,2편에 이어 3편도 재밌게 읽었네요.

이어지는 내용도 있지만 한권씩 따로봐도 재밌게 읽을수 있어요.



아이란위 공주가 숙녀수업을 받기위해 달벤 요새를 떠나 모나왕국으로 가게되는데

타란과 그얼기가 보디가드가 되어 함께 떠나게되네요.

아이란위 공주는 평범한 공주들과는 달리 모험을 좋아해

리드난트 요새를 벗어나 여행을 가고 싶어하지만

프류더로부터 사악한 마녀 아크렌이 살아있다는 소식과

아이란위 공주가 위험하다는 얘기를 들은 타란은

공주에게 자유를 허락치 않네요.

타란의 마음도 모르는 아이란위 공주는 슬퍼하며

타란과 다시는 말도 안한다고 악담을 하지요.ㅠ

결국 아이란 위 공주는 사라지고 공주를 찾기위해 벌어지는

사건을 다루고 있어요.

밝고 성격은 좋지만 불운한 루운왕자로 인해

매번 사건이 터지는데 타란은 과연 아크렌으로부터 아이란위를 구출할수 있을까요?

주인공 타란의 모험뿐만 아니라 성장하는 모습을 살펴보는

 재미와 감동이 있네요.

자신의 아픔뿐만 아니라 타인의 아픔도 살필줄 아는 멋진 타란.

우리아이도 그런 사람으로 성장할수 있었으면 하네요.

이 시리즈는 5부작 소설로

디즈니에서 애니메이션 영화로도 제작되었던 작품인데요.

우리아이들이 마음껏 상상하고 모험할수 있는 프리데인연대기

 다음편은 어떤 내용일지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