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사고력 폭발 퀴즈 쿠키런 재치왕 시리즈 5
정지우 지음,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17년 1월
평점 :
품절



 


아이들이 좋아하는 쿠키런 두뇌계발 퀴즈 시리즈 다섯번째 이야기네요.

이 책에는 총 71가지의 두뇌퀴즈가 담겨있어

퀴즈를 풀면서 사고력과 논리력, 집중력까지 키울수 있어요.

우리아이의 경우 집중력이 부족한 편인데 쿠키런 퀴즈시리즈는

집중해서 잘 보네요.

새로운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전에 봤던 책들도 가지고 와

다시한번 풀어보더라구요.

재밌게 퀴즈풀면서 두뇌계발도 하고, 나아가 멘사회원의 꿈도 키워봐요~ㅎ


 

 


친구들이 좋아하는 쿠키런 친구들이 정말 많네요.

어떤 쿠키친구들이 있는지 등장인물을 살펴보는 재미도 있어요.

관찰력을 키워주고, 수리능력을 업해주는  문제들이라

쿠키런 친구들과 함께 머리를 싸매고 골똘히 생각해  문제를 풀다보면

 두뇌회전에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생각하는 방법을 익히는 여러 사고력 퀴즈다보니

아이들로하여금  좀더 깊은 사고로 생각하게 해주어

사고력뿐만 아니라 문제해결력을 키우는데도 좋아요.

난이도가 다양해서 초등저학년 친구에서부터 성인까지 즐길수 있는데요.

수학적 머리가 별로 없어서인지 엄마도 못푸는 문제가 있었네요.ㅠ

계산을 요구하는 수리적인 문제, 공간지각을 다룬 문제, 패턴문제등

수학과 관련된 문제뿐만 아니라

생물의 분류나 시간의 흐름과 관련된 과학적인 내용도 있고,

추리적 사고와 추론을 요구하는 문제도 있네요.

우리아이의 경우,수학을 싫어하는 편이지만

사고력을 키워주는 수리적 퀴즈들은

좋아하는 편이라 이 책도 무척 좋아하네요.

쿠키런 사고력 폭발 퀴즈로 아이들이 좀더 머리를 사용하고,

더 깊이있는 사고를 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쿠키런 두뇌계발 시리즈,

다음엔 어떤 능력을 키워주는 퀴즈 시리즈가 나올지

기대가 크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