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 중등 과학 1-1 (2016년) - 2009 개정 교육과정 중등 오투 (2016년)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5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중학교 들어가는 딸아이의 과학을 도와줄 오투를 만나게 되었어요.

중학교때는 초등학교와 달리 학교마다 교과서가 다르기때문에

교과서의 출판사에 맞춰 문제집을 준비하는걸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친구 엄마가 "과학은 출판사 상관없이 오투를 많이 써" 하더라구요.

그만큼 오투의 인지도가 높다는 얘긴데

제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상교육의 인강사이트 수박씨닷컴

100시간 강좌 체험번호가 있어서 교재로 공부하다 어렵다 느끼는 문제가 있다면

수박씨닷컴의 도움을 받아볼수 있네요.

모바일웹도 있어서 언제어디서든 공부할수 있어 좋네요.

맨 앞쪽에는 핵심미니북이 마련되어 있어요.

핵심개념정리와 함께 핵심체크하기 문제풀이도 해볼수 있지요.

작지만 강한 요점정리북이에요.

우리 딸의 경우, 시험준비할때 요점정리 하는것을 좋아하는데

핵심미니북이 있어서 잘 활용하수 있을것 같아요.

 

 

배울 내용을 사진과 함께 한눈에 살펴볼수 있어요.

개념정리부분으로 빈칸을 연필로 색칠하면 답이 보이게끔 되어 있네요.

과학과목만 해도 교과서 출판사가 이렇게 많은지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여러 출판사의 과학교과서와 오투를 비교해

자신의 교과서 범위에 맞춰 오투의 몇쪽을 공부해야할지 나타내주고 있네요.

이래서 다들 오투로 공부하나봐요~

 

 

각 단원에서 어떤 공부를 하게될지 배울 내용도 살펴보고,

다른 학년과의 연계는 어떠한지도 알수 있지요.

개념정리부터 꼼꼼히 한 후

 

 

개념쏙쏙 확인문제도 풀어보고,

내신쑥쑥 기출문제, 서술형문제,

실력탄탄 수준높은 문제,단원평가문제까지

여러 유형의 문제풀이로 실력을 다질수 있네요.

과학탐정 똘똘이의 사건일지를 읽어보는 재미도 있어요.

본교재외에도 시험대비교재가 마련되어 있어요.

 

 

직접 답을 써보며 실력을 확인하는 잠깐테스트,

계산연습과 반복 암기를 위한 계산력.암기력 강화문제,

시험에 대비해 단원별 내용을 정리하고,문제풀이를 해볼수 있는 중단원 핵심요약.기출문제,

서술형 문제 정복하기 이렇게 4가지 문제풀이로

실력을 탄탄히 다질수 있어요.

 

 

오투는 정답풀이도 그림덧붙여 꼼꼼하게 설명해 주고 있어서

혼자서 공부하기 좋을것 같아요.

우리 아이 과학과목을 어려워하는 편이라

아직 새학기가 시작되기 전이지만

미리 과학공부하고 있네요.

시각자료와 더불어

중등 친구들의 눈높이에 맞춘 자세한 설명으로

좀더 재밌게 과학공부 할수 있을듯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