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속의 요정 - 러블리 아트 테라피 컬러링북
앤 크론하이머 지음 / 상상박스 / 2015년 4월
평점 :
절판


소녀 감성 물씬 풍기는 이쁜 컬러링북을 만났어요.

요정들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즐겁고 환상적인 마음으로 컬러링작업을 할수 있답니다.

색칠하면서 그 순간만큼은 스트레스를 확 날려보낼수 있을것 같네요..

 

 

한페이지 한페이지 그림이 참 이쁜데요.

숲속과 요정들의 생활에 관련된 그림들이에요.

무지개를 타고 노는 요정들, 꽃잎으로 비를 피하며 비오는 날을 즐기는 요정들,

봄꽃의 아름다움에 푸욱 빠진 요정들,

파티를 준비하는 요정들,

요정의 날개, 동물들과 어울리는 모습,

꽃이나 열매에서 곤히 잠든 모습들,,

하나같이 사랑스럽고,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네요.

아직 색을 입히기 전이지만 무지개의 아름다운 색깔이 눈에 선하며

빗방울 떨어지는 소리가 들리는 듯하고,

 첨벙첨벙 뛰노는 개구쟁이 모습도 머릿속에 그려지네요.

환상적이고 상상의 나라를 꿈꾸는 소녀들의 이미지에 딱인 컬러링북이 아닌가 싶네요.

컬러링북이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안티 스트레스라 하여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니

열심히 색칠하며 스트레스를 날리고 싶네요.

 

 

 우리 지원이가 색칠하는 모습 담아봤어요.

컬러링북을 여러권 가지고 있는데

그중에 제일 이뿌다고 하네요.

색연필 색깔이 부족하다며 투덜대기도 하면서

요정부터 열심히 칠해주고는 요정의 빛나는 모습을 표현해주기위해

노란색연필로 주위를 밝혀주었네요.

반짝반짝 빛나는 것 같죠?ㅋ

금빛을 뿌려놓은 하늘에서 자유롭게 날고 있는 모습같네요.

이쁜 책이라 소녀들이 무척 좋아할것 같고,

어른들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만나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