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어린이 드라마 마법천자문 1 - 삼천 년 동안 잠든 마법한자를 깨워라! KBS 어린이 드라마 마법천자문 1
마수리팀 원작, 김진수.한홍주 글 / 글로세움 / 2014년 11월
평점 :
품절


 

 

우리 지원이 만화로 된 마법천자문 책 엄청 좋아하는데

마법천자문을 드라마로 하고 있는줄은 몰랐네요.

KBS 어린이 드라마 마법천자문을 책으로 엮어 재밌는 판타지 동화를 선보였는데

무척 재밌어요.

엄마가 "지원아, 이책 재밌다.한번 읽어봐."했더니 "그거 벌써 읽었는데.." 이러는거에요.

표지와 제목에서부터 흥미만점이라 엄마보다도 먼저 읽었더라구요.ㅋ

 

초등학교 4학년 손오공,

어느날 단짝친구 옥동자와 함께 길을 가다가 예사롭지 않은 장면을 목격하게 되네요.

갑자기 시간이 멈추고 하늘에 생긴 섬광을 뚫고 나타난 이상한복장의 사람들이 서로 싸우는거에요.

그런데 문제는 모든것이 멈췄는데 자신은 멈추지 않았다는거지요.

전사복의 소녀와 보리도사가 나타나 오공더러 마법전사라며 함께 혼세마왕과 싸워야된다고 하는데

처음에는 믿지 않았던 오공도

보리도사와 삼장이 오공의 집 2층으로 이사를 오고,

자신이 마법전사임을 받아들이게 되네요.

삼장,오공 외에도 또다른 마법전사가 있다고 하는데

알고보니 또다른 마법전사는 왕따를 당하고있는 옥동자지요.

 혼세마왕은 오공의 집 건너편에

 텐텐이라는 하이틴 카페를 개업하는데 그의 꿍꿍이가 뭘까요?

마법전사들이 과연 혼세마왕의 음모를 밝혀내고 마법한자의 힘을 모을수 있을지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지네요.

재밌어서 술술 읽히고, 다음편도 무척 기다려져요~

맨 뒷쪽에는 촬영장에서 만난 마법전사들과의 인터뷰가 나와 있는데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서 연기자들에 대해서도 살펴보고,

나아가 배우의  꿈도 꿔볼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야기속 한자 따라잡기>에서는 드라마의 상황별 출연한 한자의 뜻과 음을 알려주고

한자가 들어간 단어도 알려주어 한자공부에도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어요.

한자공부는 국어공부에 많이 필요하기때문에 늘 접하고 배워야하는데

마법천자문을 통해 재밌게 학습할수 있어서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