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 1 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 1
강민희 글, 이정태 그림, 허시봉 감수 / 천재코믹스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아이가 좋아하는 테일즈 런너를 한자로도 만날수 있게 되었어요.

이름하야 테일즈런너 부수한자~

한자는 부수를 알면 좀더 쉽게 공부할수 있는데

그점을 노려서 아이들의 학습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책이네요.

일단 만화책이라 어린 친구들부터 모두 재밌게 볼수 있구요.

점차 급수가 높아져 갈테니 차근차근 공부해 가면 좋을 것 같네요.

테일즈런너홈페이지에서 코믹게임할때 즐길수 있는 5000캐시와 워크북,코믹 게임북이 사은선물이네요.

워크북으로는 쓰기연습과 문제풀이도 해볼수 있어요.

 

 

보통 학습만화 부록으로 한자카드는 많이 받아봤는데

코믹 게임북은 처음이네요.^^*

아이들 손바닥만한 작은 책자인데요.

게임북이래서 게임하는 책인가하고 살펴봤더니

부수와 한자가 나온 퀴즈와 재밌는 게임과 배경지식이 담겨져 있어요.

우리 지원이 심리테스트 좋아하는데 심리테스트도 있네요.

크기도 작고 앙증맞아 친구들이 좋아할만 하네요.

 

한자를 어렵게 생각하는 친구들도 많을텐데요.

학습만화로 공부해보는 것도 참 좋은 방법이더라구요.

지원이 어렸을때 학습만화책을 사촌 오빠가 준적이 있었는데

그 책을 어찌나 좋아하던지..그 후로 한자에 흥미를 가지고 지금까지 열심히 공부하고 있지요.

하루 학습량이 좀 많은편인데 무엇보다도 싫어하지 않고 공부할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준게

학습만화였거든요.

  

 

 

우리 지원이 테일즈런너 부수한자도 어찌나 재밌어 하는지 모른답니다.ㅋ

재밌는 만화를 보며 한자뿐만 아니라 고사성어까지 익힐수 있고

스토리텔링 한자 상식에서는 한자의 생성 원리인

상형,지사,회의,형성,전주,가차의

 육서에 대해서 배울수 있지요.

만화책이라고 해서 싫어하는 부모들도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학습만화를 아이에게 자주 접해주는 편이에요.

학습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고 재밌게 공부할수 있고,

시각적인 각인이 이루어져 기억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테일즈런너 부수한자는 특히 부수로 한자공부를 하기때문에

한자를 좀더 쉽고 재밌게 익히기 좋을 것 같아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휠라^*^ 2013-07-22 17: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테일즈런너 5000캐쉬 유용하게 쓸수 있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