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어느덧 2013년 한달도 훌쩍 지났고...벌써 2월이 시작되었네요.

2월은 최대의 명절인 설날이 있어 더욱 정신없고 짧게 느껴지는 한달인데요.

주목신간 추천도 벌써 세번째네요..ㅎㅎ 참 시간이 빨리 가는군요...

어떤 새로운 책들이 나왔는지 쭉 훑어보았어요~

 

 

 

종이접기는 아이들 소근육 발달에도 좋고...

창의력 발달 및 감성 발달에도 좋아 아이들과 많이 하게 되는 놀이 중의 하나인데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놀이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양의 종이접기를 하다보면 성취감도 느낄수 있어 여러모로 즐겁답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알록달록 종이마을 속의 동물 친구들을 종이로 접어 만들수 있도록 알록달록 종이마을 종이접기 책이 나왔네요. 예쁜 패턴의 색지로 예쁘고 멋진 동물도 만들어 보면 아이들이 좋아하겠네요.

 

 

 

 

곱사등이 소녀 안젤라의 이야기를 담을 그림책이다...

책표지에 담긴 안젤라의 모습에서 따뜻함을 느낄수 있는데요.

안젤라는 현살에서 엄마의 지극한 사랑과 타인의 차별을 모두 체험해요.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우리 아이들이 겪게 될 감정들을 잘 표현해주는것 같아 더욱 기대되는 책이네요.

 

<북극곰 코다, 까만 코>, <까만 코다>의 이루리 작가가 새롭게 선보이는 그림책으로 어린 시절 시인 김남조 선생님으로부터 ‘곱사등이 어린 소녀’ 이야기를 듣고 깊은 감동을 받은 이루리 작가가 자신이 받은 감동을 어린이 독자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펴낸 것이다.

 

 

<순정만화>, <아파트> 등의 감성만화로 어른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던 강풀이 아빠로서 그리고 그림책 작가로서 선보이는 첫 그림책. 곧 아빠가 되는 강풀이 그린 그림책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까 사뭇 기대되는데요.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도 함께 읽고 느낄수 있는 책이라 꼭 한번쯤 만나보고 싶네요.

 

 

 

 

 

 

 

 

사찰음식의 대가인 홍승스님과 그 제자인 전효원 원장이 집필한 책이다. 사찰음식에 대한 두 저자의 이와 같은 음식을 통한 몸은 물론 마음의 건강과 안녕을 바라는 마음이 잘 담겨 있다.

깔끔하고 담백한 사찰음식에 대한  조리법을 담은 요리책이라...

더욱 특별하고 기대되는데요. 건강을 생각하는 사찰음식이라 추운겨울 지친 몸에 활력을 줄수 있을것 같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3-02-06 07: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