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10 돈꿈사 - 3가지 소원의 10가지 비밀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TOP 10 돈꿈사, 3가지 소원의 10가지 비밀/황의민/마이클리시/돈과 꿈, 사랑에  대한 메시지~

 

 

 

 

 

수 백권의 책의 책을 읽은 경험과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거친 결과, 저자는 꿈을 이루는 법을 깨달았다는데요. 이 책에는 자신에게 딱 맞는 직업을 찾는 법, 돈 버는 법, 꿈을 이루는 법, 사랑하는 법, 사업하는 법 등 인생의 시행착오를 줄여 줄 지혜를 담았습니다.

 

 

 

 

 

 

 

영어 선행학습을 못해서 영어가 항상 하위권이던 학창시절, 저자는 영어를 잘 하는 비결을 찾았 헤맸고 결국 그 방법을 터득했다는데요. 영어 잘 하는 사람을 만나면 어떻게 영어를 공부했는지 물었고, 외국 여행길에서는 외국인과 대화하면서 그 비법을 찾았답니다.  

책 속에는 저자의 20년 간의 음악 공부를 포기한 채 영어를 위한 길로 들어섰고, 바닥부터 영어를 배우고 학생들을 가르치면서 자신만의 영어로 삶의 방향을 찾았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결혼 생활,  꿈, 운, 사업 등에 대한 전망까지 나와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아하는 일과 잘 하는 일, 내가 바뀌면 세상이 바뀐다, 돈의 그릇, 쓰면 이루어질까, 운과 행복을 키우는 비결 등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한 돈과 꿈, 사랑에 대한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대학을 갈 지 고민이라면, 행복하지 않다면, 결혼이 고민이라면, 망하지 않는 사업을 하려면, 집을 사고 싶다면, 일에서 상처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이 된다면 저자의 경험을 나누어도 좋겠군요.

 

 

 

 

행복한 사람으로 남고 싶은 인간인지라 오늘도 그런 책을 읽었는데요. 행복은 멀리 있지않고 가까이 있음을 알기에 오늘을 소중히 여길렵니다.

황의민의 돈꿈사도 그런 의미가 담겨있고요. 소설처럼 읽히는 돈꿈사의 10가지 비밀이 술술 풀리는 느낌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8-01-21 11:33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