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 감사합니다. 홍익출판사 알라뷰^^*

 

당첨은 저를 함박 미소 짓게 합니다. 선물 받은 이후로 쭉~ 세로토닌이 마구 마구 분비되고 있답니다.

 

 

네이버를 통해 홍익출판사를 알게 됐어요.

이미 몇 권의 책을 통해 알고 있었고 서평을 하면서 좋은 출판사로 기억하고 있었지요.

서평 이벤트가 있기에 올렸더니, 당첨이라며 묵직한 책 박스가 왔답니다.^^

 

선물은 저를 즐겁게 합니다. 더구나 책 박스라니, 춤추지 않을 수가 없군요. ^^ㅎㅎ

 

 

<세계문학 마음의 바다>시리즈 6권과 함께 수첩과 노트까지 푸짐한 선물입니다.

이방인, 위대한 개츠비, 두 도시 이야기, 동물농장, 폭풍의 언덕, 비틀비/베니토 세레노/수병, 빌리 버드 등 모두 6권의 명작입니다.

위대한 개츠비, 두 도시 이야기, 비틀비는 아직 완독을 못한 책이기에 엄청 반갑고 반가운 책입니다.

다른 책도 좋아하는 작품이기에 다시 읽고 싶었던 목록들이고요.

 

 

책만 봐도 희열과 쾌감이 샘솟고, 환희의 찬가가 절로 나오네요.^^

좋아하게 된 출판사이기에 늘 대박을 기원합니다.^^*

 

홍익출판사 알라뷰^^*

푸짐한 책 선물, 고맙고 감사합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해피북 2015-05-04 17: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대단하세요 봄덕님! 책을 좋아하시는 봄덕님이시니 절로 춤사위가 ㅋㅋ ( 춤 보여주세요 ~~^^) 오늘은 즐거운 일이 가득하시네요 덕분에 제 기분도 업~업~ 되었어요 ㅋㅡㅋ,,

봄덕 2015-05-04 18:27   좋아요 0 | URL
함께 즐거워해 주셔서 언제나 감사해요^^
제 춤은.... 음.... 마음가는대로, 몸가는대로 어깨와 엉덩이를 흔드는거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