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 플라워 디퓨저!, 알라딘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선물^^ 늦었지만 감사를 드립니다^^ 알라딘 알러뷰^^

 

요즘 컬러링북이 대세죠. 저도 컬러링북에 꽂혀서 매일 조금씩 한답니다.

알라딘에서 컬러링북 이벤트가 있는 줄은 알았지만 리뷰를 올리면 자동 참가가 되는 줄 몰랐거든요.

 

 

 

그저 열심히 컬러링북에 색칠해서 올렸어요. 아마 그 중에서 한 권이 당첨된 건가 봐요.^^

당첨 선물로 아로마 플라워 디퓨저가 왔어요. ^^ ㅎㅎ

알라딘 이벤트는 저를 춤추게 하네요. 울라울라~~^^*

 

 

  

천연소재인 나무껍질로 만든 꽃송이가 아로마 오일을 흡수하면서 꽃의 컬러가 변하는 신기한 디퓨저.

제게 온 아로마 플라워 디퓨저는 보랏빛 라벤다입니다.

 

 

 

 

 

 

라벤다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꽃향으로 긴장을 풀어주고 마음을 안정시켜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준다는 향입니다.

 

디퓨저의 마개를 열고 장미 모양의 꽃을 담구니 몇 시간이 지나자 색이 보랏빛으로 변하면서 향기가 퍼지는 놀랍고 재미있는 디퓨저랍니다.

 

 

 

 

알라딘 이벤트, 근사해요. 그저 좋아서 색칠하고 서평을 올렸을 뿐인데, 이렇게 선물까지 받다니, 고맙고 감사합니다.

감사가 늦었지만 오늘에서야 여유가 생겨 마음을 전합니다.

선물은 언제나 저를 춤추게 하네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비로그인 2015-05-04 12: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멋져요.
좋으시겠어요.

봄덕 2015-05-04 16:12   좋아요 0 | URL
ㅎㅎ 감사합니다.^^
선물은 저를 춤추게 하네요.^^

해피북 2015-05-04 13: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봄덕님의 부지런함에 대한 보상이 아닐까요 ㅋ 덕분에 저같이 게으른 중생은 봄덕님의 리뷰를 읽으며 책도 고르구 정보도 얻을 수 있어 좋답니다 ㅎ

조기 위에 티셔츠 이뻐요 저 입구싶어요 티셔츠 판매하세요ㅋ 그리구 축하드려욧~^^

봄덕 2015-05-04 16:12   좋아요 0 | URL
해피북님의 멋진 글, 늘 잘보고 배웁니다.
저도 저 티셔츠, 입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