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산타 환상모험 1 - 용기가 필요해! 꿈이 별이와 떠나는 인성여행 1
Giunti Editore S.P.A 지음, 김현주 옮김 / 꿈꾸는별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슈퍼산타 환상모험]최신형 환상썰매를 탄 슈퍼 산타의 모험...

 

메리 크리스마스~

곧 성탄절이네요.

크리스마스엔 산타와 루돌프 사슴, 썰매가 대세죠. 그리고 선물 보따리도 대세죠. 크리스마스이브엔 산타 할아버지 만큼 바쁜 사람이 없을 거예요. 크리스마스 시즌이 끝나면 산타 할아버지는 무엇을 할까요? 산타 할아버지가 변신해서 아이들을 도와주면 좋을 텐데 말이죠. 외로운 아이, 힘든 아이, 슬픈 아이, 괴로운 아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너무 자주 등장하면 희소가치가 없다고요? 그럼 빨간 날이라도 그렇게 해준다면……. 책을 읽으면서 그런 생각이 드네요.

 

 

 

 

 

 

지금 북극에선 선물 준비가 완료되었답니다. 스마트한 시대에 최신식 시스템으로 준비한 선물들이라 어느 때보다 준비가 빠른 거죠. 하지만 산타 할아버지는 고민이 있답니다. 오스트레일리아에 사는 지미라는 아이가 SOS를 요청했거든요.

 

 

지미는 자신을 괴롭히는 학교 불량 친구들에게 맞설 수 있도록 용기를 달라고, 그 아이들에 대해 엄마에게 말 할 용기를 달라고 편지를 보낸 거죠.

 

산타 할아버지는 지미를 돕고 싶지만 방법이 없기에 고민스러운 거죠. 그래서 렌디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렌디는 사슴이 잠든 마구간에서 발견된 썰매사슴후보랍니다. 렌디는 산타 할아버지에게 용기를 포장할 할 수 없으니 직접 오스트레일리아로 가야 한다고 조언하죠. 이런 똑똑한 사슴이라니.

 

기존의 썰매로는 산타표시가 드러나기에 어렵다며 북극 최고의 정비사 브루나 백곰 부인에게 데려가게 되죠. 브루나는 성능 좋은 새로운 방식의 썰매를 보여줍니다.

 

역대 최강 슈퍼 산타의 환상썰매를 보실래요? 산타의 썰매는 가장 스마트한 신형입니다.

플라즈마 모니터, 수정으로 만든 시간 기록 장치, 위성 안테나가 장착되어 있어요. 외부 정찰용 의자, 밤 전용 엄청 크고 밝은 조명, 언제나 따뜻한 머그컵, 사탕 자판기, 미니 오븐, 미니 냉장고, 요리 수업 전용 컴퓨터, 점성술사가 사용하는 지구본까지 장착되어 있답니다.

 

어쨌든 루돌프 대신에 렌디가 비서가 되어 환상썰매에 동승합니다.

슈퍼 산타와 사슴 렌디는 북극에서 남극 방향으로 좌표를 잡아요. 이런, 도중에 목표지를 오스트리아로 하는 바람에 엉뚱한 곳으로 날아가기도 하지만 렌디의 도움으로 무사히 오스트레일리아에 착륙하게 됩니다.

 

산타는 투명 변신 버튼을 눌러 지미에게만 보이도록 설정한 후에 맹활약을 펼칩니다. 비록 산타의 활약이 좌충우돌이긴 하지만 진정성이 느껴집니다.

슈퍼 산타 덕분에 지미는 결국 용기 있는 아이로 변신하는데요.

 

-나도 저 애도 네 숙제 대신 해주지 않을 거야.

 

 

 

 

그리고 약한 아이들을 모아 교장실로 들어가게 되죠. 이런, 북극 설빙 같은 일이 있나. 이런, 북극 썰매 같은 일이 있나. 이게, 북극 빛 축제 같은 이야기가 다 있나? 이런, 북극 케이크 타는 소리가 있나? 이런, 북극 냄새나는 양말 같은 일이 있나?

 

 

 

 

우당탕탕 슈퍼 산타의 아이들을 위로하는 동화입니다.

어린이들의 수호자로 변신하는 산타, 아이들에게 슬픔과 고통, 아픔을 위로해 주는 산타의 이야기입니다. 누가 이 산타를 본 적 있나요? 메리 크리스마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