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귀? 같은게 돋아나서
제법 신경 쓰였지만
날씨가 너무 더우니
차가워지면 피부과 가야겠다
미루고 있던 중에
율무가 효과있단 소릴 들었다

순환이 느린
늙은 몸뚱이에도
효과가 있을까
도대체 이미 돋아난 아이에게
어떤 효과가 있단걸까
의심하면서도
선식코너의 율무가루를
구입해서 먹기 시작

떠먹는 요구르트에
타서 먹다가
먹기 싫으면 얼굴에도 처발..
그냥 퍼먹기도 하구
암튼 게을러빠져서 조금씩 먹었다
300그램의 반봉지 정도를
이주 걸려 먹었다-쓰고보니 한심하네

어 그런데
이렇게 게으르게 먹었는데두
효과가 있다!!!!

먹기 싫어 가져다 버린 얼굴에도
효과가 있는거 같고-더러운 피부 ㅋㅋ
사마귀도 좀 작아졌다

신기하다신기해
그냥 먹는건데
이런게 효능 있는건
어찌 알아내는걸까

돋아난 부위에도
직업 팩하는 것도
좋다던데
그건 못하겠고
까놓은 거 다 먹고
하나 더 사먹어봐야겠다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