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품 엄나무 삼계탕> 푸드마트

 

한창 삼복 더위에 지쳐 있을때 가족들을 위해서 준비했던 올품 엄나무 삼계탕>
삼계탕 집에서 직접 해 먹으려면 큰 맘먹고 준비 해야 하는데 가끔은 이렇게 우리 주부들도 좀 편하면서도 맛있는 삼계탕을 먹을수 있었으면 합니다.
매일 매일 반찬 고민으로 힘든데 이렇게 편하면서도 영양가 만점인 올품 엄나무 삼계탕 아주 좋았습니다..
초복,중복 까진 직접 해서 먹었는데 말복엔 푸드마트에서 주문한 올품 엄나무 삼계탕으로 온 식구들이 아주 맛있게 몸보신 제대로 했었습니다.



더운 날씨에 다 녹아서 오진 않을까 걱정을 했었는데 다행히 꽁꽁 언 상태로 배송이 되어 안심이었습니다..외출한 사이에 배송이 되 저녁에 집에 와보니 조금 녹아 있어 전 바로 그날 저녁에 끓여서 먹었습니다.
해동후 다시 냉동 시키지 말라는 문구에 전 그날 바로 먹었지요..  


 



이렇게 총 세 팩이 들어있어 우리 네 식구 먹기엔 충분한 양 이었습니다.. 오히려 조금 남았으니 양은 네 식구가 먹기엔 부족하지 않더라구요..



메인 닭부터 들어있는 재료들이 다 믿을수 있는 국내산인데다 몸에 좋다는 엄나무 추출액까지 우리 가족들 몸보신 시키려고 주문한건데 잘 했다 싶었습니다..
전 이왕이면 제대로 해서 먹자 싶어 미리 전복을 사다가 놓았기에 전복을 넣어서 같이 끓였습니다..그랬더니 맛이 아주 일품이더라구요..


배송 온 그대로도 충분했을텐데 전복까지 넣어서 끓였더니 국물맛이 정말 진했습니다..
평소에 한약재를 넣어서 1시간이 넘게 푹 고았을 때보다 국물맛이 끝내줬습니다..



닭도 정말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아주 맛있게 먹더라구요.. 닭고기는 가슴살이 좀 퍽퍽해서 우리집은 많이 남기는 편이었는데 이 올품 엄나무 삼계탕은 가슴살도 아이들이 아주 잘 먹더라구요..
닭고기도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무엇보다도 조리 시간이 아주 단축이 되니 바쁠때 아주 좋을것 같았습니다..
외출하고 들어와서 저녁 하기 힘들었는데 조리시간 20분 만에 이렇게 근사하면서도 영양가 만점인 삼계탕을 먹을수 있어 좋았습니다..
아직도 더운데 찬바람 나기 전에 몇번 더 주문해서 먹지 않을까 싶어지네요..ㅋㅋ

 
배송도 빨라서 좋았고 맛도 아주 맛있었고 이 <올품 엄나무 삼계탕> 팬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