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614개 숨은그림 색칠하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날마다 해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놀이북!

숨은 글미찾기로 집중력과 관찰력을 기르고

색칠하기로 예술 감각과 창의력을 쑥쑥 키우세요!! 

 

 

 

 

숨은그림찾기와 색칠놀이를 한번 에!

짝 맞추기로 관찰력과 사고력을 길러요!

두뇌를 개발하고 소근육 발달을 돕는 미로찾기!

이상한 그림찾기로 창의력과 유머 감각도 키워요!

 

 

[614개의 숨은그림 색칠하기] 책은 여섯살 딸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매일같이 하루도 빠지지 않고 열심히 했습니다. 수준또한 유아에게 딱 맞는 것이라 성취감 또한 높일 수 있으니 아이가 스스로 이 책을 찾아서 열심을 낼 정도였습니다. 수준별 학습이 제일 효과가 좋은 것은 많은 부모님들이 아시는 바와 같이 수준에 딱 맞으니 학습의욕도 높아지고 학습자의 성취도가 엄청 높았습니다.

 

614개라 아이가 실증을 내거나 너무 많다고 느낄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지만, 유아의 특성상 반복되는 것을 좋아하고 비슷한 패턴의 문제들이 반복되나보니 문제를 다 맞혔다고 하면서 엄청 좋아했습니다. 문제들도 유아 수준으로 재미있고 쉬워요.

 

사진으로 봐도 유아수준에 딱인 것 같으시죠? 7살 유치생들에게는 조금 시시할 수도 있다는 점 유의하세요

 

 

6살 여아의 스스로 학습입니다. 하라고 하지 않아도 매일매일 했어요. 재미있다고 또 하고 싶다고 할 정도로 아이에게 인기가 좋았네요

 

토끼랑 자기를 그렸는데 쌍커플이 있는 토끼네요 ㅎㅎ

 

정답확인도 스스로 할 수 있어요 ^^

 

저희 집에 감사하게도 3권이 나 있네요. 3권다 강추랍니다.

 

재미있게 숨은그림 찾기 놀이를 할 수 있게 해주신 아라미키즈와 허니에듀에 감사함을 드리며 체험을 마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