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규 - My Favorits
김동규 노래 / 미디어신나라 / 2006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정의 달인 5월의 첫 일요일,

 

애청하는 열린 음악회에는 가족 음악인들이 등장했더군요,ㅎㅎ

 

가수 이무송 님,노사연 님은 정말 유명하구요,

 

바비 킴 님과 부친이신 트럼페터 김명근 님께서 멋진 연주와 노래를 들려주셨어요.

 

연예인보다 더 인기 많으신 김동규 님은 연로하시지만 고운 어머님을 모시고

 

참으로 감동적인 모자  음악회를 보여주셨네요,ㅎㅎ

 

로시니의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 피가로의 노래를 하신 김동규 님,

 

옛날은 지나갔어도...를 부르신 어머니 박성련 님...,

 

놀랄 만큼 젊고 아름다운 열창이시네요.

 

박성련 님은 그 지난 날 베르디 작곡 일 트로바토레 한국 초연에서 주역을 맡아 하신 적이 있답니다.

 

음악의 대를 이으신 분들은 대체로 재능 많으시고 유복하신 분들이에요.

 

그 천상의 목소리는 세월이 흘러도 거의 변하지 않아요.

 

가정의 달에 한 가지 소망을 다시 세워봅니다.

 

부디 제가 가정의 문제아가 되는 것을 막아주소서...

 

넓은 아량과 건강과 일정한 재산을 지켜가도록 도와주소서..

 

가능하시다면 재능을 점점 늘려주소서...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승혜 2013-05-05 20: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문지식 부족으로 미비해진 것을 용서하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