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7.9급 공무원 빅보카 BIG VOCA - 7.9급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사회복지직, 경찰직/ 100% 기출/ 18개년 빅데이터/ 한글문장연상법/ 워크북/ 테스트지 무한제공/ 3회독플랜
에듀윌 영어교육연구소 지음 / 에듀윌 / 2017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새 책 받아보고 뜯을때 너무 기분이 좋아 리뷰 남깁니다! 일단 표지 때타지 않는 진한색이고, 겉에 비닐 커버도 주시니 더 좋네요!! 이 책은 단어장과 워크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어장을 시작하기 전 3회독 플랜, 단어장 전반 내용 요약,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았던 부분은 필수 전치사, 연결사가 있는데, 이부분이 가장 좋았습니다! 가끔 헷갈리거나 몰랐던 부분에 대해 빠르게 알고 넘어갈 수 있을거 같아요. 제가 가진 다른 단어장과의 가장 큰 다른점 그리고 좋은점이었습니다.

  

  

 메인 내용으로 들어가서는 단어 출제 횟수 표시로 다른 단어장과의 차별화를 둔거 같아요. 다른 단어장에서는 몇번 출제됐는지는 못봤던거 같은데, 제가 볼땐 중요도가 드러나는 중요한 부분인거 같습니다.

이 단어장에서는 18개년 시험을 분석해 만든거라고 하는데, 정말 빅데이터를 지닌 단어장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워크북에는 이러한 연상 암기법과 복습용 테스트지가 있습니다. 단어를 외우고 마지막 단계에서 확인학습까지 철저히 할 수 있는 단어장이라 정말 추천합니다!

 

 

에듀윌에서 공무원 영단어 스터디도 진행하고 있어서 참여중입니다!!

혼자서 단어시험을 보면서 외운 것을 확인하는건 쉽지 않은데, 에듀윌에서 이렇게 스터디까지 해주셔서 너무나 만족합니다!! 늘어질 수 있는 주말까지 스터디가 진행중이라, 단어 공부는 확실하게 할 수 있게 된거 같아서 에듀윌 BIG VOCA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