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격파 초등 수학 1-1 (2018년용) 초등 유형격파 (2018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천재교육에서 초등 수학 교재가 난이도별 단계별로 나왔더라구요
예습 복습 하면서 단계별로 풀어보면 좋은것 같아요
연이는 입학하기 전에 수학리더 기초개념 교재는 다 풀었고
이번에 유형격파 문제집을 풀어보려구요
기초개념은 알았으니 여러가지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보면 도움이 많이 될것같아요

 

 

기본 유형부터 변형된 유형까지
여러가지 다양한 문제유형을 만나볼 수 있어요
연이가 좋아하는 재미있는 수학게임과 학습 제공까지ㅋㅋ
핸드폰을 못보게 하는 편이지만
수학게임은 학습적인거라 가끔씩 시켜주거든요
그럼 엄청 신나게 하더라구요ㅋㅋ

 

 

S단계 기본 Start에서는
교과서 개념을 정리해준 다음
기본 확인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줘요

기본원리 서술형문제가 있어서
답을 구한 후 답이 나온 개념을 직접 써볼 수 있더라구요
요즘은 학교에서 보는 시험도 다 주관식,서술형이라
이런 문제가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아이들이 답은 알아도 설명을 못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D단계 적중유형 Drill에서는
교과서 주제별로 학교시험에 잘나오는 기본 유형부터
서술형 유형까지 다양한 유형문제가 있어요

 

 

M단계 응용 유형 Master는
앞에 기본 유형문제들을 응용한 유형이라 그런지
주관식문제가 대부분이었어요

 

 
이렇게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많이 풀다보면

어떤 유형의 문제가 나와도

당황하지않고 자신있게 풀수 있을것같아요

초등수학참고서로 천재교육 유형격파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