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재회
국희 지음 / 로아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동생의 친구인 서인애를 사랑하게 된 강인혁. 대기업 상무이사라는 겉포장에 가려 그의 진가를 알아주지 않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애만이 반짝거리며 빛나고 있었는데...


"이건 분명 사람이 아니냐. 천사지."(음...천사...오글오글!)


10월에도 한창인 국희 작가전!


이번에는 10살 차이나는 커플의 만남과 헤어짐 그리고 재회를 다룬 이야기입니다.

헤어지게 된 계기는 참으로 어이가 없는 오해여서(아, 제발 대화도 좀 하고 사실확인도 하고 살자) 뭐라 할 말도 없고요. 서인애랑 강인혁 보다는 최성우가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만 자꾸 듭니다. 강인혁의 매력이 무엇인지 전혀 모르겠어요.(다시 나온 남주 매력 무엇 설)


인애는 친구라고 여겼던 두 사람 소화랑 지수의 악행도 너무 전형적이고(여적여 그만좀) 지수는 자기가 짝사랑하던 성우가 인애와 약혼한다는 사실에 화가나서 인애와 친구가 아니게 되었다고 회상하는데, 아니거든? 너는 인애가 딸려서 별로라고 패악질을 유학가기 전부터 부렸거든? 이걸 의도한 것인가 한참을 찾아봤는데, 전혀 그런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이런 것이 나오면 흥이 식는 사람이라 슬펐어요.


둘의 결합을 엄청 반대하던 인혁의 집안 사람들은...대체 왜 반대를 했던 것인지? 싶을 정도로 금방 마음을 고쳐먹어서 이럴 거면 왜 이미지를 깎아먹나 안타까웠어요.


문장에 저인걸 -> 전걸 / 이유인걸 -> 이윤걸 / 연주인 줄-> 연준줄 / 성우를-> 성울 등 줄여 쓰는 것이 많고 ~구로 끝나는 것이 많아서 읽는 게 좀 힘들었습니다. 다음 책은 마음에 들길 바라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