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갑작스러운 밀월 생활 : 후작님의 익애 선언 - 후작님의 익애 선언
카무라 아리사 지음, 야치요 하루 그림, 김지윤 옮김 / 코르셋노블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럴딘 후작의 적자인 크리스토프 제럴딘 : 놀랐어. 나를 이런 식으로 다룬 사람은 처음이야...

(놀랐어. 이 대사를 TL에서 보게 될 줄이야...)

로마놀 백작의 영애 뮤아라 로마놀 : 나는 크리스토프 님과 결혼해서 제럴딘 후작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거야. 이미 결정된 일이야. 설사 그 결혼에 사랑이 없다 해도 말이야.


가문의 이익을 위해 약혼자로 정해져 있는 크리스토프와 뮤아라는, 크리스토프의 아버지 제럴딘 후작의 건강상태 악화를 이유로 귀국하는 크리스토프 때문에 갑작스럽게 재회하게 됩니다. 어린 시절 발생한 사소한 오해로 인해 크리스토프가 저를 싫어한다고 착각하는 뮤아라이지만, 크리스토프의 기억은 전혀 다르기만 한데...


분량 1/3만에 모든 오해와 갈등이 끝나는 TL소설은 처음만나는 것 같아요. 아니, 벌써 화해를 하다니? 이건 엔딩 클리셰 아닌가?! 싶어서 놀랐어요. 둘 사이에 있었던 과거의 오해를 확인한 후 두 사람은 열심히 몸을 섞습니다. 씬이 많으니 삽화도 자주 나오고 눈이 호강하긴 했어요. 문제는 내용 중간에 들어간 삽화보다 표지와 그 다음 장에 있는 컬러본의 퀄이 더 좋았다는 것! 때문에 내용의 2/3을 차지하는 씬은 흐린 눈으로 보게 되었습니다.(사실 참신한 씬도 없어서 볼 것도 없었다.)


(그림 다시 확인하려고 첫 페이지로 갔더니 카탈리나와 제럴을 부르는데 그건 누구?! 크리스토프의 부모이야기인가?)


마지막에 악당이 나와서 "국가의 개자식! 인간의 악의를 한껏 뼈저리게 느껴 보라고!"하고 퇴장하는데 이상하게 웃겼어요. 개그컷인가? 국가의.개.자식 이게 왜 이렇게 웃기죠.


남주도 착하고 여주도 착한데, 착한게 다이고 씬이 다고 내용은 별로 없어서 다 읽고 난 다음에도 나는 누구, 여긴 어디?! 싶네요. 그림은 좀 마음에 듭니다. 이번 코르셋노블은 삽화가 다 이뻐서 좋았습니다.





tl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