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안 돼요, 사장님! - BL the Classics (외전 포함) (총3권/완결)
유재이 지음 / 더클북컴퍼니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빛나는 외모, 넘치는 재력, 완벽한 일처리로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존경받는 사업가 휴이 힐번에게는 타인에게 말 못할 비밀이 있습니다. 그런 그를 보좌하는 개인비서로 발탁 된 루웬 로버에게도 별거 아니지만 타인에게 말 하기 힘든 은밀한 취미가 있었는데...


덕후들이 모여 내가 좋아하는 개인지를 이북으로 만들고 싶다는 집념 하에 설립한 것이 아닌가 싶은 더클북컴퍼니(아니다)에서 또 한번 제 취향을 직격으로 저격하는 책을 내주셨네요. 비엘 더 클래식은 나오는 족족 사고 있긴 합니다만, 이렇게 취향에 딱! 맞는 책은 또 처음이라 두근두근 했습니다.


첫 페이지가 충격적으로 시작해서 신파인가, 망했다! 했던 것도 잠시 바로 따라오는 개그컷에 정신없이 몰입해서 읽었습니다. 밖으로 보이는 이미지는 완벽한데 알고 보면 허당인 휴이도 좋지만 무엇보다 소파 뒤의 먼지를 닦으며 쾌감을 느끼고 타인의 곤란한 상황을 도와주는 것에서 희열을 느끼는(정확히는 곤란해 하는 얼굴을 좋아하는) 변태라고 정의하기엔 부족한 감이 있지만 남한테 대놓고 말하기는 난감한 취향의 두 사람이 진짜 취향에 맞았습니다. 살짝 보이는 미소가 득템한 것 같은 기분을 주는 루웬...아...너무 취향이에요. (사랑하는 강아지가 아주 가끔 보여주는 미소를 보자고 아침부터 등산하는 사람이라 이런 기분 잘 압니다. 사랑하는 내 님의 레어한 미소...행복하죠...) 


누가 봐도 작업거는 것 같지만 알고보면 철벽남 휴이가 겉으로는 철벽남이지만 내 남자에겐 따뜻하겠지 루웬에게 속수무책으로 끌려들어가는 것은 재벌남과 비서물의 전형이지만, 클래식이 괜히 클래식이겠습니까. 심금을 울리네요. 클래식을 잘 풀어내는 작가님들을 참 좋아하는데, 유재이님께는 존경심마저 피어올랐습니다. 유재이님의 팬이 분명한 것 같은 더클북컴퍼니 비엘 더 클래식 편집팀에서 다음 작품도 꼭! 출간해 주시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