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금요일 막내조카 졸업이라서 갔다왔다.

벌써 대학 졸업이라니...

세월 참 빠르다.

막내가 졸업선물로 가방은 두고 책선물를 해 달라고 해서 했는데

졸업에 맞춰서 들고 가려고 하니 주문은 너무 늦고해서 내가 보려고 주문했던 책들을 먼저 막내한테 했다.

아 물론 1권은 내가 읽었지만...^^;;

그래도 막내는 괜찮다고 달라해서 졸업식날 주었더니 엄청 좋아한다.

2권은 예판이라 주문은 못했고.

포토에세이는 래핑을 뜯지 않은 채 주었는데 주말에 카톡으로 사인도 있다면서 엄청 좋아하더라.^^

내가 갖고싶었던 책이였는데 막내랑 겹쳐 벼렸네.

나는 나중에 주문하던지...

가방은 깜짝 선물로 생일날 주고싶다.^^

우선 내가 준 졸업 꽃다발~

<도깨비> 책들인데 꽃 또한 맞춰서.^^

<도깨비> 드라마에서 삼신할머니가 졸업선물로 은탁이에게 준 목화솜 꽃다발과

분홍장미 꽃다발이다.^^

막내가 불러서 언니랑 2층에 올라갔더니 오~!!!! @_@

공유랑 찰칵찰칵찰칵찰칵~

 

 

졸업선물 책들

<도깨비> 2권은 예판이 길어서 풀리면 구입해서 주기로 했다.

케이블 방송사임에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킨 tvN 드라마 [도깨비]. 특이하고 매력적인 소재, 현실감 있는 캐릭터, 김은숙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대사는 기본이고, 거기에 더해진 수려한 영상미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흔들기에 충분했다. 무엇보다 어딘가 한군데씩 아픈 인물들을 감싸고 있던 촘촘한 서사는 수많은 공감을 얻어냈다.

< 도깨비 포토에세이>는 매회 숱한 명장면 명대사를 쏟아낸 드라마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하도록 구성되었다. 지독하고 낭만적인 운명에 대하여, 쓸쓸하고도 찬란한 사랑과 인연에 대하여, 그리고 삶이라는 선택에 대하여 드라마가 전하고자 했던 이야기를 고퀄리티의 화보와 함께 전한다. 또한 완벽 케미를 보여준 공유.이동욱.육성재 '공동재' 3인의 뒷모습, 촬영현장의 생생한 기록은 보는 재미를 더해준다.

    

 

매 방송마다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tvN 드라마 [도깨비]가 소설로 출간되었다. [도깨비]는 도깨비의 탄생부터 그 탄생의 배경, 이와 관련된 전생과 현생, 도깨비 신부, 저승사자 등 여러 인물들을 감싼 촘촘하고 매력적인 서사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인연과 운명, 삶과 죽음, 의지와 선택이라는 여러 겹의 이야기들이 차곡차곡 쌓여 삶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했다.

소설 <도깨비>는 김은숙 원작 드라마 [도깨비]를 소설로 각색, 전 2권으로 구성되었다. 소설에는 드라마 이면에 자리한 등장인물들의 숨은 이야기가 담겨 있으며, 김은숙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대사와 생생한 캐릭터 묘사에 섬세한 감정의 결이 더해졌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나와같다면 2017-02-13 22: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초등학교 졸업하는 조카에게 도깨비 포토에세이 선물해줬는데 어찌나 좋아하던지요..
대학 졸업에도 도깨비가 인기있군요 ㅋ

누구의 인생이건 신이 머물다 가는 순간이 있다.
당신이 세상에서 멀어지고 있을 때
누군가 세상 쪽으로 등을 떠밀어 주었다면
그건 신이 당신 곁에 머물다 가는 순간이다

저는 이 글이 참 좋더라구요..

후애(厚愛) 2017-02-14 11:34   좋아요 0 | URL
아 역시 도깨비는 모두에게 인기가 많군요.^^
제 막내조카도 무척 좋아했어요. ㅎㅎ
사인도 멋지다고 하고 엽서도 함께 받았는데 마음에 든다고 하고 책도 엄청 좋다하면서 자랑을 많이 해요.
저도 소장용으로 갖고 싶었는데... ㅎㅎ
막내가 졸업선물로 잘 골랐던 것 같아요.^^

다시 읽으니 글이 참 좋으네요.
외워 두어야겠어요.^^

나와같다면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