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잤다.

자고 일어나서 보고싶은 책들을 찾아봤다.

그리고 간만에 장바구니에 담아 두었는데...

다시 고민이다.

너무 많아서 줄이고

줄이고 나니 너무 적어서 다시 담고

그러다 다시 줄이고

계속 고민하다 머리가 띵~

여기에서 4권만 골라야겠다.

 

 

 

책 고민은 정말.....

정말이지....

 

 

행복하네.^^;;;

 

 

담덕님의 <신군> 1권은 카카오페이지에 인기가 많아서 무척 궁금했었다.

그래서 화요일에 주문을 했었고.

내일이면 받아볼 수 있을 것 같다.

영화감독 박찬욱의 첫 번째 단독 사진집. 영화 [아가씨]를 연출하는 동안 직접 찍은 사진을 모았다. 사진에 대해 영화 못지않은 애정을 갖고 헌신해온 박찬욱이 [아가씨] 가까이에서 정찰하고 매복하여 기다려 찍은 인물과 풍경을 담은 것이다. 사진에는 감독의 해설을 더해, 그의 시선이 가 닿는 시공간을 꼼꼼하게 기록했다. 이로써 독자는 ‘사진작가’ 박찬욱의 면면을 발견하게 된다.

3년간 촬영현장 가까이서 찍은 사진들 중 정수만을 걸러내, 깊은 고민 끝에 배치한 사진들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아가씨 가까이>만의 신비한 아우라를 만들어낸다. 렌즈 너머로 본 박찬욱의 세계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사진을 통해, 마침내 독자 역시 감독의 시선에 머물며 세상을 바라보게 하는 의미 있는 책이다.   -알라딘 책소개

 

 

 

청춘을 기록하는 사진작가 라이언 맥긴리의 첫 번째 사진집 <바람을 부르는 휘파람> 공식 한국어판이다. 세계 곳곳의 젊은이들이 야시카 T4를 들고 밖으로 뛰쳐나가도록 만든 그의 사진은 젊은 세대의 자유와 순수, 그리고 해방의 극적인 아름다움을 담아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라이언 맥긴리 작품 속 벌거벗은 청춘들은 대자연을 배경으로 아무런 거리낌 없이 뛰고, 매달리고, 눕고, 떠다니며 생의 가장 강렬한 순간을 포착하여 보여준다. 그 어디서도 보지 못한 강력하고 시적이며 놀라운 사진들. 그의 사진은 파리, 한국, 암스테르담, 런던, 아테네, 밀라노, 베를린 등 전 세계인들의 주목을 받았고 전시회마다 성황을 이루었으며 지금 이 순간에도 세계 어딘가에서 그의 작품이 젊은이들의 영혼에 각인되고 있다.
-알라딘 책소개

 

 

 

 

영화 [워크래프트 : 전쟁의 서막]의 공식 영화 소설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기반으로 한 <워크래프트 : 전쟁의 서막>은 환상적인 세계를 둘러싼 두 종족 사이의 치열한 싸움을 독자들의 눈앞에 펼쳐 보인다. 영화의 내용을 소설로 담았을 뿐만 아니라 세계관을 보다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쓰여, 영화 [워크래프트 : 전쟁의 서막]을 보는 데 좋은 길잡이가 될 것이다.

-알라딘 책소개

 

 

 

 

 

 

 

 

왕권을 둘러싼 치열한 암투와 복수, 우정과 사랑, 인간 본성을 파헤친 화제의 무협정치사극으로, 2011년 중국 온라인 소설 연재 사이트에서 큰 인기를 끈 뒤 책으로 출간되어 서점가에 돌풍을 일으킨 작품이다. 2015년 중국에서 동명의 54부작 드라마로 제작.방송되어 단숨에 시청률 1위를 차지했으며, 국내에도 수입되어 중화TV 개국 이래 최고의 시청률을 갱신하며 '중국드라마 열풍'이라는 큰 화제를 몰고 왔다.

가상의 양나라를 배경으로 '기란지재(麒麟之才)'라는 말이 나돌 만큼 강한 고수이면서도 베일에 싸여 있는 주인공 매장소는 강호의 종주다. 천하에 모르는 일이 없다는 랑야각에서 발표하는 고수의 명단인 '랑야방' 서열 1위는 언제나 그의 차지.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그는 무예를 전혀 할 수 없으며, 어딘가 병약한 시한부의 삶을 살아가고 있다.
-알라딘 책소개

 

 

 

 

19인의 예술가가 남긴 마지막 명작 이야기. 화가가 생을 마감하기 전 최후로 남긴 작품이라 하면 으레 비장감과 비극성 혹은 무력감과 덧없음이 깃들어 있을 것이라 짐작하기 쉽다. 실제로 책에서 다룬 19인의 예술가들이 감내해야 했던 고통은 상상을 초월한다. 하지만 놀랍게도 그 비극 속에서 화가들이 길어올린 작품에는 생에 대한 에너지와 열망, 끝끝내 놓을 수 없었던 희망과 염원의 메시지가 가득하다. 또한 일반에 널리 알려진 내용과 전혀 다른 놀라운 반전도 있다.
-알라딘 책소개

 

 

 

 

 

 

 

 

 

 

 

 

 

 

 

 

 

 

 

 

 

곤충생태원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식물과 이곳에서 관찰할 수 있는 곤충에 대한 정보를 수록, 일상생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식물과 곤충도감으로 만들어졌다. 귀중한 국내외 곤충표본을 테마별로 전시, 일반인들이 관람 할 수 있도록 하여 곤충과 자연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게 하였다.

-알라딘 책소개

 

 

 

 

 

 

 

 

현존하는 우리 문화유산을 모두 포괄한 '우리 문화유산 대백과사전'. 경복궁, 석굴암, 팔만대장경 등 널리 알려진 유산은 물론, 안중근 의사가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감옥에서 쓴 유묵, 조선을 화려하게 꽃피운 정조의 그림, 통일신라 때 밥을 지어 승려 3천여 명이 공양했다는 법주사 철솥, 중국에 있는 광개토대왕릉비와 고구려의 첫 도성인 오녀산성 등 우리 조상의 발자취를 고스란히 보여주는 유적과 유물을 총망라했다.
-알라딘 책소개

 

 

 

 

 

 

 

길고양이로 살다 입양된 고양이 순돌이가 칠순 노모와 교감하며 진정한 가족이 되는 과정을 3년간에 걸쳐 기록한 사진 에세이집. 어느덧 칠십 대 중반, 자식들 다 키워놓고 마음이 헛헛했던 노모는 늦둥이 막내로 들어온 순돌이 덕에 웃음을 찾았고, 한때 집고양이였으나 버려져 거친 삶을 살았던 순돌이는 노모 곁에 누울 때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얼굴로 잠든다.

말하지 않아도 상대가 뭘 좋아하고 필요로 하는지 알고, 힘들 때면 무심한 척 곁을 지켜주는 순돌이와 엄마. 혈연으로 묶인 관계는 아니지만, 서로가 서로에게 위로가 되는 이 관계를 '가족'이 아닌 다른 말로는 설명할 길이 없다.
-알라딘 책소개

 

 

 

 

담덕 장편소설. 신의 변덕을 모두 모아 놓은 듯한 불행 끝에 이어지지 못한 연인, 도영과 지혜. 5년 만에 간신히 연락이 닿았지만 불행은 계속되어 연인을 만나러 가는 길에 도영은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고 만다. "그녀에게 한마디만, 한마디만 전할 수 있게 해 주십시오!" 저승으로 간 도영은 영혼에 상흔을 남기면서까지 전생의 과거를 모두 잊게 만든다는 '망각의 물'을 거부하고, 그 간절함에 옥황상제는 한 가지 제안을 건넨다.

-알라딘 책소개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alummii 2016-06-15 16: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랑야방 드라마로 보셨나요?^^ 저도 구매했어요 덕후되면 한달은 삶이 피곤해질꺼 알면서도ㅡㅜㅋ

후애(厚愛) 2016-06-15 17:01   좋아요 0 | URL
아니요, 어제 채널 돌리다가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저는 드라마보다는 책으로 한번 읽어보려고요.^^
구매하셨구나... 저는 이번주나 다음주에 구매하려고요.
이달은 책 구입은 그만^^;;;

편안한 오후 되세요.^^

2016-06-16 15:1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6-17 10:04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