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요즘 책복이 터졌습니다.^^

오늘 오전에 택배아저씨가 커다란 박스를 주고 갔습니다.

큰 박스라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옆지기까지 보더니 정말 크다... 그리고 들어보더니 정말 무겁다 였어요.

알라딘에 이리 큰 박스가 있는 줄도 몰랐네요.

오늘 보고 알았어요.

박스를 열어보고

입이 쩍~ 감탄 연발!!!!!!!!

보고싶었던 책들, 궁금했던 책들, 소장하고싶었던 책들, 사인본 책들~을 다 받았어요.^^

다가오는 설 선물을 제가 많이 받고 있네요.^^

고운 마음이 담긴 사랑의 선물들이였습니다.*^^*

 

사랑하는 고운님, 어떻게 보답을 해 드려야할지 모르겠어요.^^;;

크나큰 사랑을 듬뿍 보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ㅠㅠ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보내주신 책들 소중히 간직하면서 즐겁게 행복하게 잘 읽겠습니다!!!!!!!!!!!!!!!!!!!!!!!!!!!*^^*

다시 한번 머리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꾸벅~ 꾸벅~ 꾸벅~ 꾸벅~ 꾸벅~ 꾸벅~ 꾸벅~ 꾸벅~ 꾸벅~ 꾸벅~ 꾸벅~ 꾸벅~*^^*

 

안에 뭐가 들어있을까요?

궁금하시죠?^^

옆지기선물은 소주에요~

저는 책들이고요~

소주를 찍으려고 했었는데 언제 다 가져갔는지 하나도 없더라고요.

3개는 컬렉션에 없다고 하면서 채워 놓고, 나머지는 냉장고에 쏙~ 들어가 있네요.

사진 찍으려고 했더니 벌써 찍었잖아~ 하는데 웃음밖에 안 났어요.^^;;

옆지기가 고운님께 다시 한번 감사하고 고맙다고 꼭 전해 달라고 합니다.^^

<황금부적>과 <거품예찬>

<신현림의. 미술관에서 읽은시.>  <우리가 참 아끼던 사람>

<법륜 스님의 행복>과 <국경의 도서관>

법륜 스님의 사인본~

황경신님의 사인본~

신현림님의 사인본~

최재천님의 사인본~

아~!!!!!! 바로 <세계의 도서관> 정말 궁금했던 책이였어요~

저는 책인 줄 알았습니다.^^;;;

다시 보니 사토이얼리스트 앨범이였어요~ ㅎ

드로잉노트, 사토리얼리스트 앨범을 펼쳐서 찍어봤습니다.

이철수 판화 달력이랑, 앨범, 노트~

이상 끝~^^

정말 많이 받았지요?*^^*

<세계의 도서관>은 보고 또 보고~

들쳐보고 또 들쳐보고~

모두모두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너무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어제랑 오늘 행복이 가득입니다!!!!!!!!!!!!!!!!!!!!!!!!!!!!!!!!*^^*

 

사랑하는 고운님!!!!!!!!!!!!!!!!!!!!!!*^^*

다시 한번 머리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꾸벅~ 꾸벅~ 꾸벅~ 꾸벅~ 꾸벅~ 꾸벅~ 꾸벅~ 꾸벅~ 꾸벅~ 꾸벅~ 꾸벅~ 꾸벅~*^^*

 

<세계의 도서관> 밑줄긋기로 사진 두장만 올려봅니다.

 

 

너무너무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인류 문명사의 정수가 담긴 도서관의 역사를 만난다. 건축사학자인 제임스 캠벨과 사진작가 윌 프라이스가 21개국 80여 개에 달하는 유수의 도서관을 직접 순례하며 인류 문명의 흐름이 오롯이 담긴 도서관의 역사를 추적, 기록한 책이다.

고대 도서관의 모습이 가장 잘 보존된 터키 에페소의 셀수스 도서관, 헬레니즘 시대를 대표하는 페르가몬 도서관에서 중세 도서관의 양식이 잘 보존되어 있는 말라테스타 도서관과 누아용 참사회 도서관, 르네상스 정신을 형상화하며 도서관 양식의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온 이탈리아 베니치아의 마르치아나 도서관, 화려한 로코코 양식의 오스트리아 장크트 갈렌 수도원 도서관과 아드몬트 수도원 도서관, 현대를 대표하는 프랑스 국립 도서관에서 네덜란드 티유 델프트 도서관까지, 이 책은 각 시대를 대표하는 도서관과 도서관 건축물을 따라가며 도서관의 역할과 위상이 어떻게 변화해왔는지를 추적, 도서관의 역사를 통해 인류 문명의 역사를 조망하고 있다.   -알라딘 책소개

 

 

故 박완서 5주기 헌정 대담집. 2016년 1월 22일은, 박완서 작가가 세상을 떠난 지 5주기가 되는 날이다. 박완서 작가는 '여기' 있지 않지만, 작가의 흔적은 '여기' 있다. 5주기를 맞이하여 박완서 작가가 '여기'에 있을 때 남긴 말들을 한데 묶었다.

그동안 후배 문인들이나 문학평론가들이 박완서 작가를 찾아가 나눈 대화의 결과는 많았다. 그 많은 기록 중에서 서강대학교 국문과 김승희 교수, 서울문화재단 조선희 대표이사, 장석남 시인, 최재봉 한겨레 선임기자, 김연수 소설가, 정이현 소설가, 씨네21 김혜리 편집위원, 신형철 문학평론가, 박혜경 문학평론가, 이렇게 9명이 진행했던 대담을 추렸다. 5주기에 부치는 이병률 시인의 새 글을 보태었다. 그리하여, 1980년부터 2010년까지, 박완서의 30년이 여기에 모였다.

-알라딘 책소개

 

 

 

"나는 오늘도 자연과 인간을 관찰한다." 세계적인 생물학자이자 국립생태원 원장 최재천 교수의 칼럼집. 진화, 인간과 동물, 생태와 환경뿐 아니라 우리 삶과 사회를 통찰하며, 일상에서 흔히 지나치기 쉬운 것들도 색다른 관점에서 보게 한다. 가령, '거품'은 경제 분야에서 부정적인 의미로 쓰이는 말이지만, 저자는 진화에서 거품은 '기본'이라고 말한다. 그렇다면 자연은 왜 스스로 이런 낭비적인 방식을 택했을까?
-알라딘 책소개

 

 

 

 

 

 

 

 

놀라울 만큼 예민한 감각을 지닌 시인들의 말에는 오늘을 사는 현대인들이 가슴으로 받아들일 말이 넘쳐난다. 그림은 또 어떤가. 신선하고 파격적인 상상력, 매혹적인 시와 사진으로 대중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작가 신현림. 그녀가 자신의 젊은 날을 사로잡은 시와 그림들을 찾아 나섰다.

스물과 마흔 사이, 세계는 언제나 불안하고 모호했다. 그 시절, 상처 입은 현실을 온전히 바라보게 해준 것은 시 한 편 그림 한 점이었다. 서양화과 지망생에서 디자인과 전공생, 다시 국문학과 입학생으로 이어진 스무 살 무렵의 골치 아픈 이력은 그녀를 세계 명화와 예술서 탐독으로 이끌었다. 그림을 보며 받은 영감은 그녀 안에서 낱낱이 시가 되어 나왔다.

-알라딘 책소개

 

 

법륜 스님의 행복 안내서. 지난 30년 동안 우리나라 전국방방곡곡은 물론 세계 115개 도시의 강연장과 길 위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저자에게 던진 질문과 그 답변 중 가장 많은 공감과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내용을 엄선해 엮었다. 무의식속에 잠재된 인간의 심리와 욕구, 관계 맺기에서 오는 갈등과 같은 개인적 문제뿐만 아니라, 사는 게 바쁘다거나 직면한 현실이 불편하다는 이유로 애써 외면해왔던 사회의 구조적 모순까지 우리의 행복을 방해하는 요소들을 전체적으로 분석하고 그에 대한 지혜로운 해법을 들려준다.
-알라딘 책소개

 

 

 

 

 

 

 

1990년대 초반에 출간되어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소설 토정비결>의 작가 이재운의 장편소설. 120년 전 증산 강일순이 선언한 후천 개벽이 21세기의 어느 날 부산에서 시작되어, 마침내 새 하늘 새 땅이 열리고 새 사람이 탄생한다는 이른바 근미래소설이다.

작가는 소설 <하늘북소리>에서 일부 김항이 창안한 <정역(正易)>의 세계와 그가 내다본 100년 뒤의 미래를 그린 바 있다. <황금부적>은 그 뒤를 잇는 작품으로, 김항에게 <정역>을 전수받은 강일순이 새 하늘 새 땅 새 사람이 어우러지는 후천 세상을 열기 위해 9년 동안 '천지공사'를 벌인 이야기를 담았다. 그리고 120년 뒤 지구물리학적, 천문학적 변화로 말미암아 지진, 화산 폭발, 괴질 등 대재앙의 형태로 우리 앞에 순식간에 밀어닥친 개벽의 실체가 그려진다.

-알라딘 책소개

 

 

 

50만 독자가 선택한 <생각이 나서> 작가 황경신의 <국경의 도서관>. 이번 책에 담긴 서른여덟 편의 짧은 이야기에는 황경신 작가 특유의 감성이 듬뿍 들었다. 현실인 것도, 환상인 것도 같은 짧은 이야기들에는 작가의 모든 상상력이 농축돼 담겨, 그 여운이 넘치도록 길다.

누군가를 '대신해' 여행을 해주는 여자, '마음'을 파는 가게, 천사와 악마가 번갈아 찾아온 생의 마지막 날 풍경, 왼손잡이 타자의 왼손이 묻힌 무덤, 시공간이 소용없는 세상에 다시 등장한 셰익스피어와 슈베르트…. 이 황당한 풍경들은 구구절절 늘어짐 없이 담백하게 그려진다. 그 천연덕스러움 덕분에 우리는 마음껏 기상천외한 이야기 속을 누빌 수 있다.-알라딘 책소개


댓글(22) 먼댓글(0) 좋아요(6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보물선 2016-02-03 14:4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이런 사랑은 어케하믄 받으실수 있는지^^ 부럽습니다~

후애(厚愛) 2016-02-03 18:33   좋아요 2 | URL
*^^*
알라딘에서 좋은 분을 만나서 사랑을 듬뿍 받고 있네요.^^
맛있는 저녁 드시고 편안한 저녁 시간 되세요.^^

책읽는나무 2016-02-03 15: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착한 일을 많이 하셨군요?
축하합니다^^

후애(厚愛) 2016-02-03 18:43   좋아요 1 | URL
아니에요, 착한 일은 아주 쬐끔밖에 안 했어요.^^;;
감사합니다.^^
따뜻한 저녁 되세요.^^

yureka01 2016-02-03 15: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어~~대~~~박!~ ㅎㅎㅎㅎ
축하드립니다..

후애(厚愛) 2016-02-03 18:44   좋아요 0 | URL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맛있는 저녁 드세요.^^

책방꽃방 2016-02-03 16: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대박입니다. 정말 축하드려요.
제가 좋아하는 책이 가득이네요. 사인본까지.와우!
그리고 소주도 특이한걸요.
잼나게 읽으시고 맛나게 드시길요!^^

후애(厚愛) 2016-02-03 18:48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
네 저도 보고싶었던 책들이라서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ㅎㅎ
페트병 소주랑 팩소주인데 팩소주는 유자맛이 나는데 과일주랑 비슷할 것 같습니다.^^
네!!! 오늘은 맛나게 한잔해야겠습니다!!^^

해피북 2016-02-03 18: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앗 대에박이예요 후애님ㅎㅎ 덕이 많으시니 복을 받으시는거겠죵~~ 이렇게 푸짐한 선물 받으셔서 행복하셨겠어요. 재밌게 읽으시고 간간히 책 이야기 들려주세용. 저녁식사 맛있게하세요^~^

후애(厚愛) 2016-02-04 18:08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 ㅎㅎㅎ
요즘 제가 책복이 터졌습니다. ㅎㅎㅎ
보고싶었던 책들인데 선물로 이리 많이 받으니 참 좋고요, 참 행복합니다.^^
넹~ 맛있는 저녁 드시고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서니데이 2016-02-03 19: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 ,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후애(厚愛) 2016-02-04 18:08   좋아요 0 | URL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꿈꾸는섬 2016-02-03 22: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의 마음씀이 고와서 복 많이 받으시는 것 같아요. 게다가 사인본이라니 정말 부럽네요.
신현림시인 좋아해서 그 책에 눈길 한번 더 갔어요.ㅎ 그리고 박완서 5주기 헌정집도요.ㅎ 전 얼마전 5주기 추모공연 다녀왔거든요. 참 마음 따뜻했던 시간이었어요.^^

후애님 새해 행복이 한 가득이시네요.^^ 건강하시고 이 행복 계속 누리세요~~^^

후애(厚愛) 2016-02-04 18:13   좋아요 2 | URL
아이고.. 감사합니다.^^
사인본 컬렉션을 하는 걸 아시고 늘 이리 많이 채워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너무 고맙지요.^^
신현림 시인을 좋아하시는구나.. 저도 좋아하는 책이 보이면 눈길이 여러번 가게 되더라구요. ㅎㅎ
추모공연 다녀오셨군요.^^

네 행복이 한 가득입니다.^^
꿈꾸는섬님, 늘 건강하시고 편안한 저녁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alummii 2016-02-04 08:5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뜨헉 ..좋은 선물들 자주..또 많이 받으시는 것 같아요 도대체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는거죠? 그 친구분 저도 소개 좀 시켜주셔요 ㅎㅎ

후애(厚愛) 2016-02-04 18:16   좋아요 1 | URL
네 요즘 좋은 책 선물을 많이 받고 있네요.^^
저녁 맛 있게 드시고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Clou:Do 2016-02-04 14: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부럽부럽 ㅎㅎㅎ

후애(厚愛) 2016-02-04 18:29   좋아요 0 | URL
감사감사 ㅎㅎㅎ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서니데이 2016-02-04 18: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 오늘도 잘 보내셨나요. 좋은 저녁 되세요.^^

후애(厚愛) 2016-02-04 18:56   좋아요 1 | URL
오늘 오전부터 바빴어요. 조금전에 집에 와서 지금은 쉬고 있는 중입니다.^^
저녁 맛 있게 드세요.^^

2016-02-21 15:0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2-21 17:53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