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에는 어떤 책들을 읽을까요?^^

12월은 로설을 좀 더 읽을까 생각중이고요,

예판책이 도착하면 읽을예정이에요.^^

근데 이렇게 신간책들이 나오게 되면 생각이 바뀌게 되어요.^^;;;

추리소설이나 그래픽노블이 나오면 저도 모르게 눈길이 가게 되어요.

하지만 눈길만 줘야겠어요.^^

 

저는 모카생크림케익을 좋아하면서 모카크림빵도 무척 좋아해요~

한마디로 모카는 다 좋아한답니다.^^

안에는 모카크림이 들어있는데 아주 맛 있습니다.

향기도 무척 좋아용~

 

음모가 난무하는 가공의 왕국 루리타니아에서 셜록 홈즈와 그의 파트너 왓슨이 벌이는 모험 추리소설. 불륜 조사, 애완동물 실종 사건 등의 따분한 사건만으로 버티며 무기력을 토로하던 셜록 홈즈의 일상에 그의 두뇌를 깨우는 대 사건이 벌어진다. 한 왕국의 운명을 걸고 벌어지는 셜록 홈즈 전대미문의 사건.

-알라딘 책소개

 

 

 

 

 

 

 

 

한스 올라브 랄룸이 더욱 대담하고 견고한 스릴러로 돌아왔다. <촉매살인>은 1970년대를 사건의 배경으로 다루고 있다. 전작인 <파리인간>, <위성인간>이 아가사 크리스티나 셜록 홈즈를 비롯한 영국 추리 소설 작가들의 영감을 받아 쓰여진 반면, <촉매살인>은 미국 추리 소설가인 로스 맥도널드의 소설을 기반으로 탄생됐다.

하지만 <촉매살인>은 정치 및 시대물로 그 뼈대를 구성하면서 맥도널드 소설의 근간이 되는 비극적인 가족사와 그리스 신화의 비극을 중요 첨가물로 넣어 보다 탄탄한 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저명한 인문학자이자, 전쟁역사학자인 한스 올라브 랄룸이기에 표현 가능한 정확한 시대 및 역사적 배경, 그리고 독특한 사건 해결 방법이 이 소설만의 볼거리이다.
-알라딘 책소개

 

 

 

 

르네 나이트 소설. 기대에 못미치는 아들을 둔 것 외에는 완벽한 삶을 사는 것으로 보이는 캐서린은 우연히 자기 머리맡에 놓인 소설책 한 권을 발견한다. 누가 썼는지도 모르고, 누가 거기에 가져다 놓았는지조차 모른다. 그 소설책 속에는 캐서린이 20년간 남편 몰래 간직해온 숨겨진 과거가 낱낱이 담겨있다. 사건의 당사자가 아니라면 어떻게 이런 논픽션 같은 픽션을 써낼 수 있단 말인가? 캐서린은 이 소설의 작가를 추적하기 시작하는데….

-알라딘 책소개

 

 

 

 

 

 

 

뉴 갓 세계를 멸망시킨 최후의 전쟁이 끝난 후, 시공간을 뛰어넘어 지구에 안착한 다크사이드는 최악의 슈퍼 빌런들과 반생명 방정식으로 무장한 군대를 자신의 손아귀에 두고 전 우주를 굴복시키려는 야욕을 차근차근 진행시킨다. 시간과 공간이 존재와 유리되고 현실 자체가 점차 사라져 가는 전대미문의 대위기가 닥쳐오자 마샨 맨헌터, 그린 랜턴 할 조던, 배트맨, 슈퍼맨 등 저스티스 리그 멤버를 비롯한 우주 최강의 영웅들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싸움을 위해 목숨을 건다.  -알라딘 책소개

 

 

 

 

 

 

 

 

 

은하계 정복의 야욕으로 불타는 제국군이 엄청난 자원을 퍼부어 건조한 데스 스타. 반란군은 때마침 나타난 루크 스카이워커의 활약으로 데스 스타를 파괴하는 성과를 이룬다. 하지만 그 정도로 무너질 제국군이 아니었다. 루크와 레아 공주, 한 솔로, 츄바카, C-3PO, R2-D2가 새로이 합류한 반란군은 비틀거리는 제국군에게 치명타를 가하기 위해 회심의 일격을 준비한다. 그러나 제국군에는 황제의 오른팔, 다스 베이더가 여전히 건재했으니….
-알라딘 책소개

 

 

 

 

 

 

 

 

비평단의 찬사를 받은 마이크 그렐의 걸작 미니시리즈. 특수 장비와 특수 화살을 사용하는 에메랄드빛 궁수는 여기 없다. 대신 이 책에는 나이를 먹어가는 올리버 퀸이 범죄가 들끓는 도시 시애틀의 콘크리트 숲을 배경으로, 뒷골목과 건물 지붕을 넘나들며 범죄자들을 사냥하는 도시의 사냥꾼으로 등장한다.

올리버는 여자만 골라 18명을 살해한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고, 올리버의 연인 디나 랜스는 시애틀의 마약왕을 잡기 위한 수사에 들어간다. 두 사람 앞에는 전혀 예상치 못한 위험이 기다리고 있었고, 올리버는 자신의 사냥터에 나타난 또 다른 사냥꾼과 마주하게 되는데….  -알라딘 책소개

 

 

 

 

 

 

 

 

 

 

 

 

 

 

 

 

 

 

 

 

강한 사람도, 약한 사람도 꿈을 쫓는 항로 위에서는 모두 해적이라 불린다!
전설을 탐하는 해적들의 서사… 풀 어헤드! 코코.

<풀 어헤드! 코코>는 해적만화의 전성시대를 연 시초가 된 작품 중 하나이다. 추전서점의 주간 만화 잡지 “소년 챔피언”에서 1997년부터 2002년까지 연재된 작품으로, 같은 연도에 발간된 집영사의 원피스와 줄곧 비교되어 왔으나, 보다 남성적이고 선이 굵은 캐릭터 바츠가 이끄는 힘이 넘치는 이야기는 해적 만화의 또 다른 전형을 보여 준다. 하늘에서 내려왔다는 ‘팔콘 문명’과 전설로만 남은 보물들. 작가 요네하라 히데유키가 라지노브의 바다 위에 띄워 놓은 캐릭터들은 저마다의 사연을 지닌 채 그 문명의 힘이 집약되어 있다는 보물을 쫓으며 만남과 이별을 이어나가고 이내 흡인력 있는 하나의 커다란 해적 서사를 그려낸다.

-알라딘 책소개

 

 

김성희의 장편 만화. 한국사회에서 삼십대 비혼여성으로 살아가는 것을 그린 첫 책 <몹쓸 년> 이후로 용산 참사와 철거민 문제, 삼성 반도체 공장 백혈병 문제, 장애아동 통합교육 등을 다루며 작품을 통해 사회적인 문제에 발언을 아끼지 않아온 작가의 신작이다. 마흔을 맞은 기간제 교사 이영진을 주인공으로 사회의 경계에 선 사람들이 자신들의 생활을 꾸려나가는 모습을 담담하게 그린다.

1970년대 전라도에서 서울로 이주해 막노동부터 시장 장사까지 갖가지 일을 섭렵하며 삼남매를 길러낸 아버지, 일흔에 가까운 나이에도 빌딩 청소를 하며 자력으로 노년의 삶을 유지하는 엄마, 직장을 휴직하고 아이 둘의 육아에 사투하는 동생, 이주노동자 단체에서 상근하는 활동가인 남자친구 묵호까지.
-알라딘 책소개

 

 

 

뷰티 블로거 '개코'의 퍼스널 컬러북. 패션과 미용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짐에 따라 타고난 색, 즉 '퍼스널 컬러'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늘어 가고 있다. 신체색과 조화를 이루는 컬러로 메이크업을 하면 얼굴에 생기가 돌고 예뻐 보이기 때문이다. 이 책은 '퍼스널컬러리스트'로 활동하며 쌓아온 저자만의 전문 자료와 꽁꽁 숨겨두었던 시크릿 비법을 모두 공개한다.

친근하고 꼼꼼한 설명과 컬러칩, PCCS 톤 표를 따라가면 어렵고 헷갈리기만 했던 이론도 쉽게 다가온다. 전문가에게 진단받기는 번거롭고, 진단천을 구입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여성들을 위해 진단천 컬러를 그대로 책 속에 담았다. 진단천을 넘기듯 한 장 한 장 넘겨가며 자신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보자.
-알라딘 책소개

 

 

 

 

 

 

 

 

 

 

 

 

 

 

 

 

 

 

 

김도경의 로맨스 소설. 부모의 이혼으로 서로의 존재조차 모른 채 각기 다른 환경에서 성장한 쌍둥이 자매, 소영과 소희. 두 사람의 재회는 예상치 못한 파국을 불러오는데….

 

1권

아버지에게 인정받기 위해서만 살아온 삶이
한 통의 편지로 인해 철저히 부서져 버린 순간,
유일하게 행복한 순간을 선사해 주었던 그가 다시 나타났다.
_소영

언제부터였을까?
네게 빠져 버린 것이. 너를 사랑하게 돼 버린 것이.
이 모든 것은…… 너이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_정훈

두려울 게 없었다. 갖고 싶은 건 뭐든 가져야 했다.
그러나 손에 쥐고 있던 걸 모두 잃은 순간, 세상은 지옥이 되었다.
이제 내 곁에 남은 건 그뿐이다.
_소희                  -알라딘 책소개

 

 

어린이작가정신 어린이 문학 시리즈 10권. ‘있을 법한’ 이야기가 아닌, 미국 아이다호에서 실제로 일어났던 사건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어린이 문학 작품이다. 세상물정 모르는 무지하고 천진난만한 제이크의 눈에 비친 모습은 인권, 인종, 정의, 차별, 교육 등 오늘날 중요한 사회문제로 여겨지는 다양한 문제를 돌이켜 보게 한다. 제이크의 이야기를 통해 아동 인권의 역사를 되짚어 보고, 우리가 나아갈 방향을 생각해 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알라딘 책소개 

    

 

 

 

 

 

 

기려한의 로맨스 소설. 등급과 스펙으로 사람을 분류하고 만남을 주선하는 결혼정보회사의 유능한 커플매니저 기은설은 대표로부터 모든 이가 두 손 두 발 다 든 철벽남 윤제후의 회원 가입서를 받아오라는 미션을 받는다. 포브스 경제매체에서도 조명하는 잘나가는 핸드메이드 주얼리 디자이너로서 외모, 능력 어디 하나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이 남자의 가입서를 받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

-알라딘 책소개

 

 

 

 

 

 

 

 

 

 

 

 

 

 

 

 

 

 

 

 

 

 

 

 

한국에서 12번째로 출간하는 기욤 뮈소의 장편소설. 무려 200주 이상 베스트셀러에 등재되며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구해줘>를 비롯해 이후 출간한 11권의 소설이 모두 베스트셀러에 오를 만큼 '뮈소 신드롬'은 여전히 대단한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 기욤 뮈소의 소설은 자국인 프랑스를 비롯해 세계 40여 개국에서 여전히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건재를 과시하고 있다.

<지금 이 순간>은 스릴러와 판타지를 결합한 로맨스 작품이다. 다양한 장르를 결합하는 시도를 통해 기욤 뮈소의 지금까지의 작품과는 크게 달라진 이야기를 선보이고 있다. 단순히 장르적 특징을 빌려오는 것에 그치지 않고, 실제로 작품 속에서 각각의 요소를 효과적으로 구현해내고 있어 한층 흥미로운 요소를 풍성하게 갖춘 소설이 되었다.
-알라딘 책소개

 

 

 

독일 아마존이 선정한 최고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이자, 미국에서 번역본으로 출간 직후 아마존과 뉴욕타임스의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화제작. 이 소설은 세기의 명작이라 손꼽히는 조지 오웰의 <1984>, 주제 사라마구의 <눈먼 자들의 도시>, 로베르토 무질의 <특성 없는 남자> 등의 실제 책으로 인간 내면의 상처를 진단하고 치료한다는 독특한 설정부터 주목을 끈다.

또한 누구나 꿈꾸는 지적이면서 에로티시즘이 빛을 발하는 러브 스토리, 인생에서 겪는 수많은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내는 표현력, 작고 사소한 사건들을 통해 삶과 사랑에 대한 깊은 통찰을 담은 작품으로 책을 출간한 전 세계 33개국의 주요 언론 매체뿐 아니라 소설가, 서평가 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알라딘 책소개

 

 

총 3라운드에 걸쳐 소설 대결이 펼쳐지며 독자가 직접 승자를 선정하는, 독자 참여 유도 방식의 소설책이다. 시리즈 첫번째 도서인 <작가들의 전쟁 VS : 어른아이>에서는, 두 참여 작가가 공통 소재인 '어른아이'에 대해 심도 있게 파고들어 그 끝에서 길어 올린 '아직 어른이 되지 못한 우리의 자화상'을 특색 있는 문학적 질감으로 표현했다.

-알라딘 책소개

 

 

 

 

 

 

 

 

 

사자에게 스스럼없이 다가가 코에 입을 맞추고, 함께 누워서 낮잠을 청하고, 머리를 부비고, 털을 손질해주기도 하는 간 큰 남자가 있다. 바로 <사자가 된 남자>의 저자 케빈 리처드슨이다. 남아프리카의 동물 행동 연구가이자 동물 관리인인 그는 주로 사자, 표범, 자칼, 하이에나 등 맹수와의 친분이 깊기로 유명하다.
-알라딘 책소개

 

 

 

 

 

 

 

 

 

예민한 여자들의 심리를 실감나게 그리는 작가, 유즈키 아사코의 데뷔작. 유즈키 아사코 작품세계의 원형이 담긴 데뷔 단편 '포겟 미, 낫 블루'를 포함한 네 편의 연작 단편이 수록되어 있다. 최근 TV 드라마로 만들어진 [런치의 앗코짱]의 원작을 쓴 작가로 국내에도 서서히 마니아층을 형성해가고 있는 유즈키 아사코의 재기 넘치는 초기 작품세계를 확인할 수 있는 작품집이다.

젊은 여성들을 주인공으로 그들의 생각과 고민을 섬세한 문장으로 잘 묘사하는 작가답게 이 책에서도 미션계 사립 여학교에 다니는 네 여학생의 관계와 교류를 통해 여고생들의 모순된 감정과 심리 변화를 섬뜩할 만큼 현실적으로 포착하고 있다.

-알라딘 책소개

 

 

 

 

제3회 제주4.3평화문학상 수상작 장강명 장편소설. 그간 <표백>, <한국이 싫어서> 등 사회성 짙은 소설을 써온 장강명의 소설 <댓글부대>는 이전 작품들보다 훨씬 더 강력한 목소리로 부박한 현실에 정면 돌파를 시도한 소설이다. 인터넷저널의 순기능과 역기능을 정치권력이 악의적으로 이용하고, 그들의 하수인으로 살다 결국 용도 폐기되는 이십 대 젊은이들의 참혹한 조건을 사실적으로 그려냄으로써 '댓글정치'가 지닌 대중조작의 폭력성을 신랄하게 그려내는 데 성공했다

-알라딘 책소개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서니데이 2015-11-25 18: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모카크림 많이 달지 않으면, 간식으로 차와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후애님, 따뜻한 저녁 되세요.^^

후애(厚愛) 2015-11-25 19:25   좋아요 1 | URL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정말 차와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생각도 못했는데... ㅎㅎ 감사해요^^
서니데이님께서도 따뜻한 저녁 되세요.^^

마키아벨리 2015-11-25 22: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소개해주신 책중에서는 <종이약국>에 가장 관심갑니다. 소개글 잘봤습니다.

후애(厚愛) 2015-11-26 11:02   좋아요 0 | URL
네^^ 감사합니다~!!!
<종이약국>은 내용도 그렇지만 제목 때문에 저도 관심이 갔던 책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