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많이 흐려요.

비가 내릴 것 같으면서도 안 내리고 그저 바람만 불고...

정말 춥습니다...ㅠㅠ

늘 건강조심!!!! 감기조심하세요.*^^*

그리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조주희님의 <밤선비>는 아직 완결이 안 되었지만 제가 갖고 있는 시리즈를 찍어서 올려보아요.^^

우선 <밤선비>는 궁금해서 1,2권만 읽고 완결이 되려면 다시 읽으려고 참고 있는 중이어요~

근데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궁금해서 몸이 근질근질 거리네요. ㅎㅎ

그래도 참고 또 참고 완결만 되기만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밤선비 1~13권까지에요~

이번에 나온 13권입니다!!!!

남주 정말 멋져요~

이번 밤선비 13권은 선물로 받았습니다~*^^*

13권을 채워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꾸벅

<밤선비>11권인데 여주 양선인가요?^^;;

아직 읽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결국 양선이도 '뱀파이어'가?????

궁금하지만 참아야겠지요...ㅠㅠ

그리고 <밤선비>랑 함께 온 깜짝선물이에요~

저는 <밤선비>만 오는 줄 알았는데 박스를 여니 이리 멋진 책이 있었어요~

<어린왕자> 필사쓰기~

요렇게 두 권이 저에게 온 책이랍니다~

멋진 선물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꾸벅

<어린왕자> 읽으면서 필사쓰기!!!

근데 저는 악필이라 쓰기에는 너무 아까운 책입니다.^^;;

연습장에 열심히 연습해서 옮겨쓰야 할 것 같아요~ ㅎㅎㅎ

너무 마음에 드는 책이랍니다~

이러다 정말 <어린왕자> 컬렉션 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꾸벅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만화 <밤선비>랑 소설 <밤선비>1권이어요~

소설 2권이 빨리 나오면 좋겠어요!!!!!!*^^*

 

 

 

 

 

 

 

 

 

 

 

 

 

 

 

 

 

 

 

 

 

 

 

 

 

 

 

 

 

 

 

 

 

 

 

 

 

 

 

 

 

한국콘텐츠진흥원 2012 우수 만화 글로벌 프로젝트 선정작. 영조가 사도세자를 뒤주에 죽인 참혹한 사건이 일어난 후 7년. 사도세자가 미치광이가 되어 처단할 수밖에 없었다던 실록의 기록을 뒤집을 사도세자 죽음의 진실이 밝혀진다!!

어린 시절, 가문의 몰락으로 천애고아가 된 여주인공 양선은 여자인 신분을 숨긴 채 남장을 하며 책을 팔아 생계를 유지하는 책쾌로 살아간다. 어느 날, 구하기 까다로운 책을 찾기로 유명한 ‘음석골’ 선비로부터 자신이 원하는 책을 찾아달라는 부탁을 받은 양선.

도성 밖 음습하고 조용한 집에 살면서 사람들과 왕래를 하지 않고 지내는 음석골 선비는 책쾌들 사이에서도 미스터리한 존재로 불린다. 어느 누구도 직접 그의 얼굴을 본 적 없는 음석골 선비에 대해 사람들은 그가 아주 늙은 노인일 거라는 추측만 할 뿐이다.  -알라딘 책소개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문장력까지 길러 주는 필사 라이팅북, 연필이나 펜으로 내가 꼭 써 보고 싶었던 명작을 나만의 작품으로 만들 수 있는 책 '월드 클래식 라이팅 북' 시리즈. 시리즈의 첫 번째 책은 전 세계인들이 가장 사랑하고 꼭 써 보고 싶은 생텍쥐페리의 <어린 왕자>이다. 생텍쥐페리의 문장을 가만히 곱씹으며 따라 쓰다 보면 작가가 어떤 마음으로 그와 같이 뛰어난 문장을 쓰게 되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알라딘 책소개


댓글(12)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지금행복하자 2015-11-20 18: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밤선비.. 저도 완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늘같이 쌓아놓고 귤 까먹으면서 보고 싶어요~~

좋은선물도 축하드려요~^^

후애(厚愛) 2015-11-20 19:13   좋아요 0 | URL
지금 행복하자님께서도 <밤선비> 시리즈를 소장하고 계시는군요.^^
또 저처럼 완결을 기다리고 계시고.^^
저도 귤 까먹으면서 보고 싶네요~~

축하 감사드립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불금 되세요.*^^*

서니데이 2015-11-20 21: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페이퍼에 있는 어린왕자 필사책 구경하고 왔어요. 다른 책보다는 길지 않은 편이니까 괜찮을 것 같은데요.^^
후애님, 선물 받으셔서 좋으시겠어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후애(厚愛) 2015-11-21 10:42   좋아요 0 | URL
필사책 괜찮지요?^^ 저도 어떤 종류의 필사책이 있는지 보고 왔어요.^^
필사책이 좋으면 아마 컬렉션할까 걱정입니다.
네 참 행복하고 좋습니다!!!!!^^
즐겁게 행복한 주말 되세요.^^

달팽이개미 2015-11-20 21: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린왕자 필사책 안쪽이 궁금했었는데..잘 엿보았습니다~ㅎㅎㅎ 행복한 불금 보내세요~^^

후애(厚愛) 2015-11-21 10:42   좋아요 1 | URL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고 기분이 좋은데요~ ㅎㅎㅎ
즐겁고 편안한 주말 되세요.^^

서니데이 2015-11-21 16: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 낮에는 햇볕이 밝고 날도 화창하고 좋은 날이어서 한참 사진을 찍었습니다.
후애님도 좋은 하루 보내셨는지요.

후애(厚愛) 2015-11-21 16:59   좋아요 0 | URL
대구는 많이 흐려서 곧 비가 내릴 것 같은 날씨입니다.
찍은 사진이 무척 궁금하네요.^^
저는 아침에 대청소를 하고 통증이 좀 심해서 진통제 먹고 한 시간 정도 잤어요. ㅎㅎ
그리고 지금은 세탁기를 돌리고 뒹굴면서 책을 읽고 있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무척 조용한 주말입니다.
서니데이님 안부글 늘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주말 오후 되세요~^^

서니데이 2015-11-21 17: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직 11월이긴 한데, 그래도 연말 시즌 준비 시작해야해서, 다시 또 바빠지고 있어요.^^
오늘처럼 환한 날이 한동안 없었던 생각이 나서, 다른 계획 미루고 사진부터 찍고, 편집하는 중이에요.
그러다 가끔 서재 구경하고 있구요.

주말에 대청소를 하셨군요. 세탁기 돌아가는 동안에 책읽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
대구도 여기처럼 좋은 날씨였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이젠 저녁이 다 되어가서 그런지, 실내도 싸늘하고 추워지고 있어요.

후애님, 일교차 큰 날씨예요.
감기 조심하시고, 편안한 주말 되세요.

후애(厚愛) 2015-11-21 17:19   좋아요 1 | URL
아 벌써 연말 시즌 준비 중이시군요.^^
무리하지 않게 바쁘게 보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11월도 금방 지나갈 것 같습니다.
12월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네요.

매일 하는 청소지만 오늘은 대청소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ㅎㅎ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집안이 눅눅하기도 해서 보일러 작동시켰어요.
정말 아쉽네요..ㅠㅠ 날씨가 좋았다면 산책 갔을텐데...ㅠㅠ
다음에 기회가 오겠지요.^^
저녁에 무척 싸늘하고 춥습니다.
옷 따뜻하게 입고요, 보일러 켜세요.^^

늘 건강조심, 감기조심 꼭 하시고요, 편안하고 행복한 주말 오후 되세요.^^

2015-11-23 17:0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11-25 11:04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