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많이 쌀쌀하니까 감기기운이 또 있네요..ㅠㅠ

또 목감기...ㅠㅠ

감기는 정말 싫은데...ㅠㅠ

오늘 알러지 때문에 병원가야 하는데 감기약 때문에 병원을 두 군데 가야할 것 같아요.

약 먹기도 싫은데 병원까지 가야하니 한숨만 나오네요.

하나만 아프면 되지..

역시 건강이 최고에요!!!

늘 건강조심 하시고요, 감기조심하세요!!!!*^^*

 

어제는 잠만 잤어요~

역시 숙취에는 잠이 최고에요.

저녁에 일어나서 입맛이 없었지만 저는 라면으로 때우고

옆지기는 피자시켜 줬어요~

 

피자베이에서 주문한 치즈크러스트피자인데요,

한 조각 먹었는데 저는 역시 피자핫이 좋은 것 같아요.

스파게티인데요, 위에 치즈가 많았는데 옆지기는 맛 있다고 했어요.

 

 

한지수 장편소설. 어느 한 도시의 재난을 다룬 작품이 아니라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펼치는 군상극이다. 서기 79년 여름, 폼페이 전역을 잠식한 살해 현장들. 아무런 단서도 공통점도 없는 살인 행각은 여름이 깊어갈수록 점점 더 도시를 죄어온다. 시의 권력자들이 손을 놓은 가운데 무차별한 죽음은 쾌락처럼 번지고, 도시는 알 수 없는 열기에 휩싸인다.

그리고 그 한복판에, 주인의 은혜로 노예에서 자유민이 된 열여덟 청년 베루스가 있다. 세탁장에 오줌을 나르는 일을 시계처럼 되풀이하던 그는 어느 날, 야비한 스테파누스의 세탁장에서 일하는 플로시아를 보고 반해버린다. 하지만 노예인 줄로 알았던 그녀의 진짜 신분은 감히 넘볼 수 없는 벽이 되고, 이미 사랑에 빠진 심장은 그를 참담한 고통에 빠뜨리는데…  -알라딘 책소개

 

 

 

 

 

김경해 작가의 소설집. 1998년 「문학사상」 신인상으로 등단한 이후 2003년에는 「여성동아」 장편소설 공모에 당선되었다. 그 동안 장편소설 <내 마음의 집>과 청소년소설 <하프라인>, <태양의 인사> 등을 냈으며 2014년 첫 소설집 <드므>를 낸 이후 일 년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소설집이다.

< 공항철도 편의점>에는 대학 자퇴 후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고 떠도는 한 여대생이 공항철도 편의점 직원과 만난 하룻밤 이야기를 쓴 '공항철도 편의점'을 비롯해 '첫 번째 프로포즈', '내 남자의 가벼움', '그녀를 위한 얌모 얌모', '보로니아', '사랑을 새기다', '아버지의 노래' 등 각기 다른 색채의 사랑 이야기 7편이 실려 있다.

-알라딘 책소개

 

 

 

이서린의 로맨스 소설. 뜨거운 입술, 부드러운 피부,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가슴을 수도 없이 취했다. 힘들어하면서도 아픔뿐인 섹스로 기억하고 싶지 않다던 목소리. 거침없이 터트리는 뜨거운 욕망을 묵묵히 받아내며 흘리던 달뜬 신음. 하나도 잊지 않았다. 잊을 수가 없었다. 그런데 그게 황정민 너였다니.

-알라딘 책소개

 

 

 

 

 

 

 

 

 

황경신 작가의 자전적 에세이와 짧은 소설이 뒤섞인 17편의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2006년 같은 제목으로 나왔던 책의 뉴 에디션 new edition으로, 전체 원고를 작가가 고쳐 쓰고 일부 원고를 더하고 뺐으며, 디자인과 판형도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출간되었다.

-알라딘 책소개

 

 

 

 

 

 

 

 

 

양성애자인 작가의 꾸밈없는 생각과 성소수자로서 겪었던 경험담을 진솔하게 담아낸 두 번째 이야기. 실제 동성연애 이야기라는 솔깃한 주제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연재됐었던 이 작품은, 동성의 연인 ‘야부’와의 10년간 사랑을 아기자기한 그림체로 그려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주제가 민감한 만큼 크고 작은 논란도 많았고, 작품을 불편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사람들 역시 적지 않았다. 그럼에도 한 사람이라도 더 동성애자에 대해서 긍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보도록 만들고 싶어 웹툰을 그린다는 작가. 이러한 그녀의 마음이 여전히 변하지 않았기에, 지금은 비록 사랑도 일도 모든 것이 ‘잠시 멈춤’이라고 해도, 모두에게 완자가 보내는 메시지는 또 다른 시작을 위해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  -알라딘 책소개

 

 

『현대판 로미오와 줄리엣의 잔혹하고 덧없는 사랑 이야기, 제3막』

미나미 고등학교 「연극부」에 소속된 ‘마이바라 토키’와 「보건부」에 소속된 ‘치자쿠라 미도리하’. 결코 어울려서는 안 되는 두 사람의 마음이 영혼을 찢는 이별을 계기로 통하게 된다. 하지만 원수 같은 관계인 마이바라와 치자쿠라, 양 가문의 집요한 규탄이 기세를 올리면서 기묘한 온기로 가득했던 두 사람의 행복한 시간은 길게 이어지지 않는다. 그렇게 두 사람의 미래에는 돌이킬 수 없는 대가가 기다리고 있었는데…….
밝고 경쾌한 미스터리로 채색된 현대판 로미오와 줄리엣에게 내려온 아름답고 덧없는 사랑 이야기. 비애(悲哀)와 유애(遺愛)의 제3막.
-알라딘 책소개

 

 

 

 

20년 가까이 근본불교의 본향인 스리랑카 등지에서 수행하며 위빠사나를 가르쳐온 아눌라 스님의 에세이. 너무 많은 생각으로 늘 머릿속이 복잡하고, 무언가 해소되지 않는 마음의 갈증으로 괴로운 사람들에게 아눌라 스님은 이렇게 말한다.

"타고 온 뗏목이 아무리 고마워도 어깨에 짊어지고 다니지 마라.
스스로 그린 종이호랑이를 보고 무섭다고 호들갑 떨지 마라.
생각을 놓아버리면, 그 어떤 것도 그대를 흔들 수 없다."
-알라딘 책소개

 

 

 

 

 

 

별보라의 로맨스 소설. 설렘과 긴장으로 점철된 인천 국제공항, 여대생 윤사월은 대학 졸업을 앞두고 이모가 있는 시카고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마약중매상이자 이탈리아계 마피아들에게 뒤를 쫓기고 있는 렉시 청을 만나 속임수에 빠지게 되고 그로 인해 오헤어 국제공항에서 발을 붙잡히게 되는데….

-알라딘 책소개

 

 

 

 

 

 

 

 

 

'미국 3부작'이라 불리는 <미국의 목가>, <나는 공산주의자와 결혼했다>, <휴먼 스테인>의 연이은 성공으로 작가적 명성에 중요한 획을 그은 필립 로스는 2001년, 작가 인생 또하나의 문제작인 <죽어가는 짐승>을 발표한다. <죽어가는 짐승>은 20세기 미국 문학계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그의 소설 <포트노이의 불평>의 계보를 잇는 듯한 작품이다.

주인공은 전작 <유방>과 <욕망의 교수>의 주인공인 데이비드 케페시다. 앞의 두 작품에서 젊은 교수였던 케페시는, 작가인 필립 로스가 나이든 것과 똑같이 나이들어 이제 70세의 노인이 되었다. 처음부터 끝까지(마지막에 딱 한 번을 제외하고) 주인공의 대사만으로 이루어진 소설로, <포트노이의 불평>과 유사한 서술 형식을 취하고 있다. 케페시는 자신의 집 소파에 앉은 누군가에게 이야기를 쏟아내고 있고, 이야기는 죽음과 섹스에서부터 1960년대의 성혁명에 이르기까지 물 흐르듯 자유자재로 방향을 틀며 절정을 향해 나아간다. -알라딘 책소개

 

 

문학동네 세계문학전집 131, 132권. 현대 히브리 문학을 대표하는 작가 아모스 오즈의 장편소설. 이스라엘의 우파 시온주의자 가정에서 태어난 오즈는 시온주의 교육을 받고 자랐으며, 현대 이스라엘 건국과 중동전쟁을 겪었으면서도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평화 공존을 주장하는 작가다.

아모스 오즈의 대표작 <사랑과 어둠의 이야기>는 사실과 허구가 어우러진 자전적 소설로, 유대인 박해의 역사와 현대 이스라엘 건국에 대한 이야기를 작가 자신의 개인사를 통해 아름답게 풀어냈다고 평가받는 걸작이다. 어머니를 향한 그리움이 가득 묻어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출간 이래 9개국에서 10개의 문학상을 수상하고 30여 개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2007년 '이스라엘 건국 이후 가장 중요한 책 10권'에 선정되었고, 2015년에는 내털리 포트먼 연출, 주연으로 영화화되기도 했다. -알라딘 책소개

 

어린이에게는 상상의 세계를, 어른들에게는 시간을 거스르는 철학 세계를 선사해온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세계적인 모던 아티스트 쿠사마 야요이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출간되었다. 평생 영혼의 자유를 갈구해온 ‘이상한 미술 나라의 앨리스’ 쿠사마 야요이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만남은 그간 수차례 출간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극대화된 환상의 세계로 독자들을 초대한다.

두 자유로운 영혼이 만나 최적의 조합으로 완성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수작업 느낌이 물씬 나는 천 재질의 표지, 올컬러로 채색된 쿠사마의 예술작품들, 그 위에 구불구불 아름답게 어우러진 텍스트들로 독보적인 퀄리티를 선보이며 소장가치를 자랑한다.
-알라딘 책소개

 

 

언니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극복하기 위해 쓴 독서 에세이 <혼자 책 읽는 시간>으로 오프라 윈프리의 극찬을 받으며 일약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니나 상코비치의 두번째 책이다. 고대 이집트의 편지에서 조선 시대 정약용의 편지까지 동서고금 100여 통의 편지를 망라한 이 책에서 저자는 문자메시지와 SNS 시대에 손편지의 참된 의미는 무엇인지를 되묻는다.

-알라딘 책소개

 

 

 

 

 

 

 

세계 작가들이 부르는 아름다운 사랑의 노래. 유명한 작가들의 소설이나 영화 속의 가장 위대한 언어들을 통하여 연인들의 절절한 사랑의 고백과 이별의 말들을 모았다. 책 속 문장들은 사랑에 멋진 용기를 주고 이별에 위로와 위안을 준다.

-알라딘 책소개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 <아프니까 청춘이다>를 쓴 서울대 김난도 교수의 에세이. 이번 책에서 그는 절망과 좌절의 시간을 견디며 웅크리고 있는 이들에게, 그리고 독한 자기부정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간절하게 엎드려 시간을 기다리고 절망에 대처하는 법에 대해 들려준다.

웅크리는 것은, 주저앉거나 쓰러지는 것과는 다르다. 웅크린다는 것은 잠시 스스로의 몸과 마음을 작게 접어 내려놓고 간절하게 시간을 기다린다는 것이다. 그리고 또한, 곧 다시 몸을 펴고 기지개를 쭉 켜며 일어설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다. 살아갈수록 세상은 팍팍하고 낯설어지고, 우리는 자주 두 번 다신, 일어설 수 없을 것 같다는 절망 속에 침잠한다. 그러나 간절한 것들은, 웅크린 것들은 결국 일어선다. 
-알라딘 책소개

 

 

 

좋은글봇 83만 독자의 사랑을 받은 글을 한 권에 담았다. 작가는 보통 사람이다. 아침 자명종 소리에 눈을 떠 출근을 준비하고 만원 지하철에서 사람들과 부대끼며 회사로 달려간다. 또 사람을 좋아해 사람들과 어울리며 행복을 느낀다. 작가는 이런 지극히 평범한 일상에서 얻은 생각을 버리지 않고 차곡차곡 모았다.

작가는 사람들의 걱정과 한숨을 보고 들으며 그 안에 숨은 지혜와 위안을 찾아냈다. 외로움에 숨은 희망을 발견했고, 어려움에 숨은 기회를 발견했고, 슬픔에 숨은 따스함을 발견했다. 이 책을 읽는 독자는 작가의 자상한 발견에 고개를 끄덕이게 될 것이다.

-알라딘 책소개

 

 

 

 

 

시인 박후기의 장편소설. 기지촌 주변 간척지 마을에 사는 일곱 살 소년을 화자로 내세워 마을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기록한 작품이다. 작가의 유년기 체험을 바탕으로 한, 기지촌 정서와 가난이 만들어 놓은 궁핍한 삶 속에서도 토끼로 상징되는 나약한 희망을 이어가고자 애쓰는 일곱 살 소년의 애틋한 이야기가 마치 영상처럼 펼쳐진다.

-알라딘 책소개 

 

 

 

 

 

 

 

 

 

 

 

 

 

 

 

 

 

 

 

 

 

 

 

<드래곤 라자>로 한국 판타지소설계의 정상에 선 이영도의 신작이 출간됐다. 이전 작품들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한국적 소재를 바탕으로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고자 한 노력이 돋보인다. 다소 낯설게 느껴지는 제목은 '백성들이 흘려야 할 눈물을 대신 마시는 왕'을 의미한다.

작가가 창조한 네 개의 종족이 등장한다. 첫 번째는 '인간족'으로 네 종족 중에서 가장 나약하다. '레콘족'은 닭의 모습을 닮았고 힘이 세지만 단결력이 약하다. 한국적 정서가 강하게 반영된 '도깨비족'은 피와 폭력을 두려워하고, 비늘이 있고 변온체질인 '나가'는 '니름'을 통해 의사소통을 하며 半불사의 몸을 지니고 있다.

이들 네 종족이 어울려 살던 세계에 갑작스런 사건이 발생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누명을 쓴 도망자와 그의 뒤를 쫓는 추적자, 거기에 도깨비, 레콘, 인간으로 구성된 구출대가 개입하면서 세계를 둘러싼 음모가 조금씩 밝혀진다. 작가 특유의 유려한 말솜씨가 여전하다.  -알라딘 책소개


댓글(6) 먼댓글(0) 좋아요(3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yureka01 2015-10-14 13: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피자 드시고 기운 차리시겠어요..
그러니 가장 가까운 옆지기가 알아주니 감기 물러 날 겁니다.

후애(厚愛) 2015-10-14 16:26   좋아요 0 | URL
어제 속이 쓰려서 피자는 한 조각만 먹었어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제 닉네임이 들어간 사인본 볼 때마다 흐뭇하고 참 좋습니다.^^
천천히 읽으면서 사진 찍어서 올려봐야겠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꾸벅

2015-10-14 13:5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10-14 16:2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10-14 14:3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10-14 16:39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