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 학교 2015 포토 에세이
후아유 학교 2015 제작팀 엮음 / 예담 / 2015년 8월
평점 :
품절


첫번째 읽은 포토에세이는 <미생>

두번째 <후아유>

가볍게 읽고 싶을 땐 포토에세이도 괜찮은 것 같다.

하이! 고은별.

 

널 이렇게 정신병원에서 만나니까 새롭네.

 

너의 싸가지는 하여간 인사를 받아쳐먹기만 하고 주는 적이 없지.

 

- 10페이지

 

 

죽었니?

살았니?

넌 어디서부터 날아든 거야?

 

-11페이지

 

 

저번에 네가 그랬지?

내가 너 사람 취급 안 했었다고.

우리 서로 말 섞어본 적도 없다고.

그럼 넌 나에 대하 아는 게 없겠네?

하나는 있지.

뭔데?

기억 상실증이잖아, 너!

 

'내가 누구지?

나를 고은별이라 부르는 엄마,

나를 기억하는 사람들,

친구들, 그리고....'

 

내가 다섯 살 때 입양된 거라고?

맞아. 그런 거 아무 상관 없이 우린 둘도 없는 모녀였어.

나 참 행복한 애였구나. 좋다!

 

 

엄마.

은.....뱔이?

엄마!

다친 데는, 아픈 데는 없어?

나 괜찮아.

 

얼굴이 이게 뭐야!

미안해, 엄마.

어떻게 그래? 이 나쁜 계집애!

죽었는지 살았는지, 엄마한테 연락은 했어야지.

잘못했어, 엄마.

나 엄마 보니까 너무 좋아.

 

 

 

 

 

 

 

다음에는 어떤 드라마가 포토에세이로 나올지 은근히 기다려지고 기대가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