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너무 부족하다

새벽 4시까지 잠을 못 자고 오전에 눈을 뜨고

늘 잠이 부족하다

잠이 부족하니 신경도 날카롭고

잠을 푹 자 본지가 한참 오래된 것 같다

낮잠을 자려고 하면 그것도 30분정도

 

제 시간에 잘 수 있도록 다시 한번 노력을 해봐야겠다.

아자아자~

화이팅~

 

 

비가 오고 나서 무더위가 한풀 꺾힌 거 같네요.^^

편안하고 행복한 한 주 되세요.*^^*

 

우리는 처음부터 알고 있었지만
나는 눈을 돌리고,
너는 고개를 돌리고,
우리는 발길을 돌렸다.

뒤틀린 운명

이 꽃은 피지 못하고,
저 꽃은 지지 못하니,

너와 내가 알지만,
나와 너는 모를 이야기.

한 번도 가져보지 못한 것을 잃어야 했다.

처음 만난 그날부터-                 -알라딘 책소개

 

이경하의 로맨스 소설. "그대는 참 이상하게 내 마음을 움직여." 바람에 봉인된 요괴, 무결. 전투 부족인 풍의 매로 긴 세월을 살아온 그의 앞에 못난 어린아이 하나가 나타난다. "이대로 먹잇감이 될 수는 없어!" 고운 목소리로 그의 마음을 앗아간 그녀의 이름은 방울이. 방울이는 사실 무결의 사악한 성질을 다스리기 위해 태어난 천화로 사백 살 난 어린 다람쥐, 령(鈴)이었는데.

-알라딘 책소개

 

 

 

 

 

 

 

 

갓난아기 때 소아마비에 걸려 1급 지체 장애인으로 제대로 걸을 수도 없는 삶을 살아가면서도 <가방 들어주는 아이>, <아주 특별한 우리 형> 등의 초베스트셀러 작품으로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의 가슴을 뜨겁게 울린 고정욱 작가가 절망의 끝에서 희망의 이야기를 들려 준다.

이 희망의 이야기는 단순히 나도 해냈으니까 당신도 해낼 수 있다는 식의 이야기가 아니다. 어떻게 가족과 이웃과 사회 속에서 절망의 상처를 이겨냈으며, 부모님의 어떤 교육 철학이 그를 긍정적이고 밝게 만들어 절망에서 희망의 삶으로 만들었는지 자세하게 보여준다.
-알라딘 책소개

 

 

 

 

 

이 그림은 내가 집도한다> 2부. 독자들의 궁금증에 대해 원론적으로 답변하기보다,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왜 그래야만 하는지부터 차근차근 짚어 나가는 친절한 작법서이다.    

-알라딘 책소개

 

 

 

 

 

 

 

 

 

섹슈얼리티의 영역을 확장시킨 공으로 수여하는 제임스 팁트리 주니어 어워드, 미소픽 판타지 어워드 등을 수상했고 세계 판타지 문학상에 노미네이트되면서 판타지 작가로 입지를 굳힌 캐서린 M. 밸런트의 페어리랜드 시리즈 두번째 이야기.

셉템버는 그림자들이 살고 있는 페어리랜드의 지하로 내려간다. 인공 달이 비추는 밤의 세계에는 실체에서 떨어져 나와 자유를 획득한, 온갖 종족의 그림자들과 그림자가 아닌 이들이 어울려 살고 있다. 그리고 매일 밤 신나는 흥청망청 파티가 열린다. 파티의 주인공은 지하 세계의 여왕, 핼러윈이고, 놀랍게도 그녀는 셉템버의 그림자다.
-알라딘 책소개

 

 

정희경의 로맨스 소설. "이제 내 엉덩이에서 손 좀 치워 줄래요?" 꿈에 그리던 정직원 출근 첫날. 순간의 실수로 외간 남자 엉덩이나 더듬는 지하철 변태녀(!)로 몰린 한우리. 그런데 그 엉덩이의 주인이 직속 상사라니!

"그럼 터치 들어갈게요." 지하철에선 엉덩이를 만지더니 이젠 허벅지까지 거침없이 더듬는다. 엉겁결에 몸을 허락한(?) 가벼운 남자 서진원. 대체 이 여자, 정체가 뭐야? 먼저 사람 마음 흔들어 놓을 땐 언제고 이제는 자꾸만 슬슬 도망치려 한다. "그러지 말고 그냥 서진원 소속 하지?" 도망치는 여자와 잡으려는 남자. 두 사람의 앙큼상큼한 추격전. 우리, 지금 만나!

-알라딘 책소개

 

 

 

 

블랙 라벨 클럽 18권. 서휘지의 로맨스 소설. 패전국 스카라의 왕녀 에슈티-플로카. 천한 무희의 피를 이었다고 냉대받아 온 그녀는 적국 몬테로비스에 볼모로 머물게 된다. '전쟁터의 살인귀'라 불리는 몬테로비스의 왕, 냉혹함으로 온 대륙에 이름을 떨치는 르아브르는 어느 날 혼자 춤추는 에슈티의 모습에 시선을 빼앗긴다.

어떤 빼어난 무용수의 춤도 그는 아름답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 에슈티의 춤. 드레스 자락이 휘날리고 보랏빛 머리채가 호를 그린다. 이제 그에게 있어 그녀는 더 이상 전쟁의 부산물일 수가 없다.  -알라딘 책소개

 

 

和수목의 로맨스 소설. "믿어요." 말에 담긴 진심을 믿기 위해서는 그 주체를 믿어야만 했다. 여자는 민철을 믿고 있음을, 믿음에 대한 고백이 문장에 국한된 겉치레가 아님을 썩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증명하고 있었다. 드디어 그는 여자의 믿음을 얻었다. 이제부터는 그것이 얼마나 견고한지 확인할 차례였다. 그래야 모든 진실이 밝혀졌을 때 그녀를 완전히 무너뜨릴 수 있었다. 민철, 그 자신이 그러했듯이.    

-알라딘 책소개

 

 

 

 

 

 

 

 

로즈빈의 로맨스 소설. 어느 날 정원 앞에 벌어진 천금 같은 기회. 공중파 드라마 주연을 맡게 되었다고요! 하지만 이게 웬일? 상대 배우는 천상천하 유아독존 강태준이 아닌가? 그것도 모자라서 헤어진 첫사랑 정재민까지 함께 출연을 한다고?

"너만 몰라, 너만! 내가 어떤 사람인데!" 그녀에게 기필코 자신의 매력을 알려주고 싶은 이 남자, 강태준. "정원아, 춥지 않아? 핫팩 좀 가져다줄까?"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자상함으로 무장한 이 남자, 정재민. 눈만 마주쳐도 이글이글 타오르는 반도의 배우와, 자꾸만 돌아보게 하는 첫사랑까지 작정하고 그녀 앞을 서성이는데. 이 촬영장, 정말 괜찮은 걸까요?   -알라딘 책소개

 

마츠오카 케이스케의 동명의 미스터리 라이트노벨을 만화로 만든 작품이다. 원작 라이트노벨은 일본 현지에서 누적판매량 500만 부를 돌파했으며 그 인기에 힘입어 2015년 현재 <만능감정사 Q의 탐정수첩>, <만능감정사 Q의 트릭수첩>, <특급가이드 α의 사건수첩> 등 다양한 후속작과 스핀오프 시리즈가 호평 발행 중이다. 또한 2014년에는 <간츠>의 사토 신스케 감독, <백야행>의 아야세 하루카 주연으로 영화화되었으며, 일본 영화사상 최초로 루브르 현지 촬영을 진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알라딘 책소개

 

 

 

 

 

 

 

수혈이 여전히 중요한 치료제로서 존재하는 이유는 뭘까? 그것은 혈액의 수혈이 거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고, 거대 조직이 수혈이 창출하는 이익에 얽혀 있기 때문이라고 이 책은 폭로하고 있다.

“혈액은 혈액제제라는 새로운 이권을 창출하였고, ‘사랑의 헌혈’이라는 미명 하에 적십자사라는 세계적 조직을 거대한 괴물로 둔갑시켰다. 겉으로 드러난 모습은 자애로운 미소를 띤 천사의 얼굴이지만 숨겨진 모습은 피에 굶주린 악마의 얼굴이었다. 이런 수법으로 흡혈 비즈니스라는 거대한 이권사업은 현대 의료의 중추를 독점하기에 이르렀다.”
-알라딘 책소개

 

 

 

 

 

 세계 미스터리 거장들의 주옥같은 명작을 담은 엘릭시르 '미스터리 책장' 스물한 번째 작품. 미스터리 평론가들의 찬사를 받은 표제작 '특별 요리'를 비롯해 인간 영혼의 급소를 찌르는 작품들이 실린 스탠리 엘린의 명단편집이다.

'20세기 단편 추리소설의 거장' 스탠리 엘린의 최고 작품집으로 불리는 이 단편집에는 엘린의 장기인 쉽고 간결한 문장과 블랙 유머, 인간이 극심하게 갈등하는 지점을 날카롭게 포착해 범죄로 구성하는 능력이 잘 드러나 있다. 엘러리 퀸이 "미스터리 장르에서 중요한 위치에 있는 작품집"이라고 평하며 쓴 서문이 수록되어 있으며 엘러리 퀸 미스터리 매거진 대상 수상작과 미국 추리작가협회 에드거 최우수 단편상 수상작을 포함한 총 10개의 단편이 실렸다.
-알라딘 책소개

 

 

 

진보를 꿈꾼 한 만화가가 더 넓은 관점에서 유토피아를 재조망하고 미래를 위한 아이디어를 찾아보려 한 인문학적 그래픽노블. 이제까지 이상으로서의 유토피아가 기존의 유토피아 담론을 지배하고 있었다면, 엘포는 낙원, 자유주의, 정보 기술의 공유, 환경 보호 등 인간의 좀더 근본적이면서도 다양한 욕망이 만들어낸 유토피아까지 그 영역을 확장시킨다.
-알라딘 책소개

 

 

 

 

 

 

 

 

여자유도선수 출신인 주인공은 한 대형출판사의 최종면접시험을 보고 있던 중 갑자기 시험장에 난입해 난동을 부리는 청소아저씨를 업어치기 한판으로 제압한다. 어찌된 일인지 청소아저씨는 그 출판사의 사장님이었다. 불합격을 직감하고 낙담하던 차에 그녀에게 걸려온 한 통의 전화. 그것은 생각지도 못한 합격통보였다.

그토록 그리던 만화편집부에 배치된 그녀는 부푼 꿈을 안고 첫 출근을 한다. 그러나 예상밖으로 만화편집부는 책과 관련된 수많은 사람들의 열정과 눈물, 인생이 걸려 있는 격전지였다.

-알라딘 책소개

 

 

 

로즈빈의 로맨스 소설. 알바도 필요 없는 돈 굳은 어학연수. 아메리칸 드림을 꿈꿔보지만 현실은 전쟁이 따로 없다. 낯선 남자와의 동거라니. 하나부터 열까지 열폭하게 만드는 재주를 가진 이 남자, 어찌해야 하는 건가요? 꿈도 좋고 공부도 좋지만, 나 한국으로 돌아갈래! 돌아갈 거라고!

-알라딘 책소개

 

 

 

 

 

 

 

 

 

책가방문고 시리즈 39권. 늑대의 선택을 막아 내야만 하는 양치기 개 잭의 숙명적인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각박하고 자연 파괴적 산업화의 흐름 속에서 자라나는 우리 어린이들에게 전해주는 자연 친화적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책은 단순히 늙은 개의 이야기를 하지 않는다. 어느새 늙어버린 백인의 삶을 은유하고 있다.

나이 든 양치기 잭의 삶은 겉보기에 평화롭고 한가로워 보인다. 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다. 자신의 문화와 질서를 후손에게 물려주어야 하는데, 바통을 이을 후계자는 좀처럼 나타나지 않는다. 그리고 자신은 은퇴하기 싫고, 끝끝내 버텨내고 싶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은퇴를 맞이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잭의 목소리로 이야기한다.

-알라딘 책소개

 

 

 

재일 한국인 3세 작가의 제51회 문예상 수상작. <죽고 싶어지면 전화해>로 제51회 문예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한 이 욘도쿠는 일본 문학계의 떠오르는 샛별이다. 문예상은 일본의 출판사인 가와데쇼보신샤에서 1962년에 설립한 문학상으로, 기성 문단에서는 보기 힘든 창조적 발상으로 과감하게 도전하는 신예를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 죽고 싶어지면 전화해>는 두 남녀의 사랑 이야기인 동시에 결코 사랑 이야기가 아니다. 차라리 좀 더 깊고, 절실하고, 뼛속까지 엮인 두 사람의 운명에 관한 이야기다. 단순히 강렬하고 뜨거운 사랑이라고 정리하기에는 미진한 고통스러운 맺어짐과 지옥 속의 극락, 달콤한 꿀 속에 빠져 익사하는 것과도 같은 충격적 스토리가 펼쳐진다.
-알라딘 책소개

 

 

 

 

노블 칠드런 시리즈 두번째 작품. 레이라의 앞에 나타난 의문의 소녀. 그녀의 등장으로 지금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었던 레이라의 과거와 덮어두었던 그의 상처가 밝혀지면서 레이라, 토키, 미도리하 이 세 사람은 돌이킬 수 없는 길로 들어선다. 그리고 일어난 사건. 그 사건을 계기로 토키는 흐릿했던 감정을 확인하지만…

-알라딘 책소개

 

 

 

 

 

 

 

 

 

 

 

 

 

 

 

 

 

 

 

 

 

 

 

 

카산드라 클레어의 대작 판타지 시리즈 '섀도우 헌터스'. 천사의 피를 마시고 초인간적인 능력을 부여받음으로써 악마 사냥의 숙명을 걸머지게 된 섀도우 헌터들의 싸움을 그려낸 이 작품은 2015년 현재까지 전 세계 35개 언어로 번역, 누적 판매부수 2400만 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이다.

5권 <혼령들의 도시>. 세바스찬과 함께 사라진 제이스를 찾기 위해 클라리와 알렉, 이사벨은 클레이브의 명령을 어기고 독자적으로 행동하기로 한다. 뱀파이어라는 사실이 발각되어 어머니에게 거부당한 사이먼은 절망에 빠진다. 제이스는 클라리 앞에 나타나지만, 놀랍게도 세바스찬의 충실한 협력자가 되어 있었다.
-알라딘 책소개

 

 

 

 

나 자신의 삶’을 바꾸고 싶은가? 그렇다면 용서하라. 멸균 공간에서 살아가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우리는 모두 다른 사람과 관계 맺으며 살아간다. 그러다 마음에 상처를 받기도 하고 화를 내기도 한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자주 화를 내는 사람은 화를 덜 내는 사람보다 심장마비에 걸릴 확률이 무려 세 배나 높다.

두통, 복통, 관절 질환, 만성 요통에 걸릴 위험도 높아진다. 이런 분노는 사람도 죽일 수 있다. 용서는 분노, 원망, 자멸의 고리를 끊을 수 있게 돕는다. 용서는 상처를 돌파한다. 용서는 상처를 감추지 않고 치유한다. 그리하여 삶을 열어젖힌다. 이 책은 당신이 늘 반복해서 들어왔던 용서의 당위성에 대해서만 이야기하지 않는다. 심리학적으로 입증된 용서의 방법들을 단계별로 알려준다.    

-알라딘 책소개

 

 

 

 

 

 

 

 

 

 

 

 

 

 

 

 

 

명성황후의 파란만장한 생애와 조선조 말의 역사를 생생하게 살려낸 역사소설. 열여섯 살 소녀가 조선의 왕비가 되어 파란만장한 삶을 살다가 결국 일본인들에게 비참하게 시해당하기까지의 일대기를 그리고 있다. 통한의 시대에 불꽃같은 삶을 살다 간 명성황후를 통해 조선 말의 혼란한 시대 상황과 근대사의 아픔을 들여다 볼 수 있다.

-알라딘 책소개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5-08-18 19:5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08-20 11:41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