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고양이 1 - 팥알이와 콩알이
네코마키 지음, 장선정 옮김 / 비채 / 2014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즐독한 <콩고양이>인데 너무 귀여워서 몇 장 올려 보아요~^^

물론 보신 분들은 계시겠지만요~

팥알이랑 콩알이 너무 깜찍하고 귀여워요~

이름도 그렇고요~

그리고 말썽 피우는 것도 귀엽고요~

만화만 보면 냥이 키우고 싶다는...

 

잠깐

기다려!!

모르는 사람이 주는 건 섣불리 먹으면 인 된다고!!

와작

와작

벌써 먹고 있는...

이름은 뭐라고 지을까?

밥 좀 먹었더니 맘을 열었다고 생각하나봐

난 싫어 팥알이 뭐냥

암요~

 

팥알아~

 

그렇게 바로 불려버리다니

 

퍽퍽~

 

ㅎㅎㅎㅎㅎㅎ

여~ 기요~

누구 없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