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으로 고도리 사진이 도착했다.

큰조카가 보내 주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보는 고도리~

근데 사진을 보고 헉~

귀엽고 깜찍하고 반갑고 좋았는데...

도대체 큰조카가 고도리를 저리 만들어 놓다니...

거기다 주인 말도 잘 듣는 고도리~

어찌 저리 누워서... ㅎㅎ

예전 같으면 주인 말도 안 듣고 마음대로인데...

주인 손길에 많이 익숙해졌구만^^

작은 손을 내어 놓고 쳐다보는 저 눈길~

아이구~ 귀여워라~

귀여워서 어쩔꺼나~

정말 얌전히 누워서 모델도 되어주고

오~ 착하네

자는 모습조차도~

귀엽구만^^

내가 카톡으로

야 너 어찌 고도리를 공주로 만들어 놓았냐!!!!!!

ㅋㅋㅋㅋㅋㅋ

했더니 돌아온 큰조카 답변이

"ㅋㅋㅋㅋㅋㅋ 내취향에맞게 ㅋㅋㅋㅋㅋ"

이런다.

큰조카가 핑크색을 가장 제일 좋아하는데...

수컷인 고도리를 암컷으로 만들어놓은 조카를 못 말리겠다.^^;;;

그래도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고 귀엽당~

 

요즘 컬러링이 유행인 것 같다.

책들도 많이 나오고

나도 색칠하고픈 마음이 생긴다.

 

 

 

 

 

 

 

 

 

 

 

 

 

 

 

 

 

 

 

 

 

 

 

 

 

 

 

 

 

 

 

 

 

 

 

 

 

 

 

 

 

 

 

 

 

 

 

 

 

 

 

 

 

 

 

 

 

 

 

 

 

 

 

 

 

 

 

 

 

 

 

 

 

 

 

 

 

 

찾아보니 컬러링 책들도 참 많다.

언제 이리 많이 나왔을까...

색칠하는 걸 좋아하는데 나도 꼭 해보고싶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서니데이 2014-11-16 18: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도리라는 이름만 들으면 예쁜 얼굴의 여자아이 같은데요. ^^; 남아였네요.
고슴도치도 집에서 기르려면 알아야 할 점이 많다고 들었는데, 이붍덮고 옆으로 누워있어서인지 귀엽네요. ^^
컬러링책은 집에도 여러 권 있긴 한데, 볼 때마다 새로운 책이 계속 나와서 처음 보는 책이 계속 생겨요.
한 번 시작하면, 책도 책이지만, 색연필이나 펜도 상당히 많이 사게 되는 점이 있었어요.
오늘도 날 춥지만, 건강하고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후애(厚愛) 2014-11-17 13:31   좋아요 0 | URL
네 남아에요.^^
사연이 참 많은 고도리라서 처음에 데리고 왔을 때 적응을 많이 못한 고도리에요.
지금은 이제 주인 말을 잘 듣는 것 같은데 그래도 개구쟁이 말썽쟁이랍니다.
하지만 여전히 귀엽고 사랑스런 고도리에요.^^
컬러링책을 많이 갖고 계시는군요.
앞으로 계속 더 나올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색연필이나 펜을 많이 사야하는 건 맞지만 그래도 색칠하는 재미가 쏠쏠하지요.^^
즐겁고 행복한 한주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