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는 비가 내린다.

날씨가 겨울같다...ㅠㅠ

으슬으슬 춥다..ㅠㅠ

가을은 무척 짧은 것 같다..ㅠㅠ

가을이 길고 겨울이 짧으면 좋은데...

지금쯤 낙엽들이 많이 떨어졌겠지...ㅠㅠ

 

1. 노른노른~

바삭바삭~

그저께 옆지기가 고등어가 먹고싶다 해서

어제 농협가서 사 가지고 왔다.

원래 옆지기는 가시 있는 생선을 아예 안 먹는데

고등어 가시 바르기 좋아서 먹고,

갈치는 아예 안 먹는다.

가시가 너무 작아서...

내가 가시를 발라 주어도 옆지기 입안에 가시가

들어있다는...ㅎㅎ

그래서 갈치는 나보고 다 먹으라고 하는 옆지기다.

나야 좋지~^^

 

 

 

 

 

 

 

2. 오늘은 할로윈~

옆지기가 주더라~ ㅋㅋㅋ

미국에 있을 때 친구들한테 사탕과 초콜릿 많이 받았는데...

그래도 옆지기만으로도 충분하고 행복하다.^^

 

3. 내일은 11월~

엄청 빠르게 지난간다.

정신이 하나도 없네...ㅎㅎ

그래도 가을에는 책을 좀 많이 읽은 것 같다는...

 

4. 오늘도 이쁜 책들을 올려 보아요~^^

 

 

 

 

 

 

 

 

 

 

 

 

 

 

 

 

 

 

 

 

 

 

 

 

 

 

 

 

 

 

 

 

 

 

 

 

 

 

 

 

 

 

 

 

 

 

 

 

 

 

 

 

 

 

 

 

 5. 이번에는 시대물로설이 없다.ㅠㅠ

현대물은 거의 눈길이 안 가서 안 올리지만 시대물로설이라도 있음 올렸을텐데... 요즘 기다리고 있는 책들이 있는데 언제쯤 나올까...

 

먼저 진산님의 <가스라기> 개정판과

<수니> 책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우연히 검색하다 보니 11월, 아니면 12월쯤에 나온다고 하는데... 원래는 올해 봄에 나오기로 했는데...ㅠㅠ

좀 더 기다리고 있으면 나오겠지...

정은궐님, 최은경님, 이지환님 등 시대물로설이 안 나오고 있다.

혹시 12월에 내시려나...

이 분들 로설은 은근히 기대가 되는데...

 

 

 

송언님의 <우리 동네 만화방>

그림책이 눈길이 간다.

<소년은 늙지 않는다> 이 책도 궁금~

 

 

 

 

 

 

 

 

 

 

 

 

호즈미님의 <안녕, 소르시에> 이 책도

재밌어 보이고 눈길이 가고 궁금하다.

 

 

 

 

 

 

 

 

 

 

 

 

 

 

 

 

 

 

 

 

 

 

 

 

 

 

 

 

눈길이 가는 책들이 너무 많구나..ㅠㅠ

그래도 내 눈이 즐겁다~

 

 

 

 

 

 

 

이번에는 반값도서 몇 권을 올려본다.

 

 

 

 

 

 

 

 

 

 

 

 

 

 

 

 

 

 

 

 

 

 

 

 

 

 

 

 

 

오늘도 여기까지~

 

벌써 주말입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주말 되시고요,

감기조심하세요!!!!!!^^

 

 


댓글(6)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mira 2014-10-31 17: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고등어 갈치 다좋아해요. ㅎㅎ 막 먹고싶네요. 고등어 너무 잘구워졌는데요

후애(厚愛) 2014-11-03 14:01   좋아요 0 | URL
저두요. ㅎㅎ 다음에는 찌게를 해 먹어야겠어요. ㅋㅋ
바삭바삭~ 노른노른한 걸 좋아하거든요.^^

숲노래 2014-11-01 02: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새로운 한 달
즐겁게 맞이하시기를 빌어요~

후애(厚愛) 2014-11-03 14:04   좋아요 0 | URL
고맙습니다!!!!!!^^
아프지 마시고 늘 건강하세요~

해피북 2014-12-03 09: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밥 먹었는데 ㅠㅠ 고등어보니 급 식욕이 ㅎ 저와 가까운 곳에 사시는군요^^ 무튼 빌브라이슨 과 제럴드 책 앤서니 브라운책 모두 좋아하는책이예요ㅎ

후애(厚愛) 2014-12-04 14:00   좋아요 0 | URL
그저께 고등어 먹었어요 ㅎㅎ 아 대구에 사시는군요^^ 너무너무 반갑습니다!!!!!!
전 앤서니 브라운책을 무척 좋아해요 >_<
감기조심하시고요, 행복한 오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