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는 죽은 영혼과 소통하는 사람이다.

처음에 티비에 나왔을 때 인기가 참 많았다.

유명 배우들도 직접 찾아가거나 방문토록 하여 봐 주곤 했던 장면들이 아직도 생생히 기억이 난다.

티비에서도 나오고 책으로도 나오고...

나온 책들마다 대박이었다.

 

옆지기가 에드워드를 무척 좋아한다.

티비에 나올 때마다 즐겨보고 첫 책이 나왔을 때 바로 구매해서 읽고 그 책을 아직도 소장하고 있다.

간만에 가만히 생각하다가...

아하~

그래서 에드워드 책 검색에 들어갔다.

옆지기가 좋아하는 사람이고 책도 좋아해서 이 책을 나중에 한 두권씩 사 주면 좋을 것 같아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 보니 그동안 많은 책들이 나와 있었는데 알라딘에 검색을 하니 그리 많지가 않더라...ㅠㅠ

 

 

두번째 책은 절판인데 알라딘 중고에 1권이 있다는 것..

 

 

 

 

 

 

 

 

 

 

 

 

 

 

 

 

딱 4권이 알라딘에 있다...ㅠㅠ

많은 책들이 나와 있는데 알라딘은 4권이라니...ㅠㅠ

물론 1권은 절판이지만...

그래도 옆지기가 좋아하는 책들을 찾아서 그나만 다행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노아 2014-08-15 21: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이 사람을 모르지만 '에드워드'라는 이름은 사랑합니다. 그러고 보니 제가 에드워드라는 이름 갖고 쓴 페이퍼도 있었지요.^^ㅎㅎㅎ
http://blog.aladin.co.kr/manoa/2893080

후애(厚愛) 2014-08-19 12:06   좋아요 0 | URL
저도 에드워드 좋아해요.^^
옆지기 이름도 에드워드랍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