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제는 비가 조금씩 내리더니 오늘은 비와 함께 천둥번개가 치고 있다.

으르릉~~크르릉

그리고 밖이 많이 어둡다.

꼭 저녁 같다는...

이런 날은 부침개와 함께 책을 읽는 게 딱 좋은 날씨~

비님을 서울에 계신 고운님께 시원하게 보내시라고 보내드리고 싶다.*^^*

"비님 고운님께 가 주셔요~!!!!!!"

 

 

2. 친구가 대구에 오기로 했는데 아직까지 연락이 없다.

쳇~

보고싶기도 하고 서운하기도 했지만 사정이 있어서 그런가보다 생각을 했다.

너무 기다리게 해서 친구가 얄밉기도 하지만...

그래도 같은 한국에 살고 있는데 언젠가는 보겠지...

이틀전에 꿈을 꾸었다.

친구가 꿈속에 안 좋게 보였다.

요즘 난 내 꿈을 무시를 못한다.

자꾸 마음이 쓰여 조금전에 친구한테 전화를 했더니 바로 받는다.

대구에 왔단다.

근데 어머님이 병원에 입원을 하셨단다.

가슴이 철렁

건강이 안 좋아지셔서 병원에 입원을 하셨는데 지금은 괜찮다고 하는 친구의 말

병문안 간다고 마구 우겨도 친구가 오지 말란다.

나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오지 말라고 했단다.

아마 어머님이 거절을 하시는 것 같다..

일주일 있으면 퇴원을 하니까 그 때 연락을 한단다.

나는 괜찮으니 어머님한테 신경 쓰라고 하면서 전화를 끊었다.

어머님을 뵙고 싶지만 나중에 집에 계실 때 찾아뵈야겠다.

 

어쩐지 꿈이...

 

3. 조금전에 책 선물을 받았다.

서재에 가서 감사의 인사를 남겼지만 그 분께서 서재를 안 하시니 남긴 글을 보실지 안 보실지

몰라서 내 서재에 감사의 인사를 남기고 싶었다.

 

 

 

 

 

 

 

 

 

 

 

 

 

보내 주신 책 오늘 잘 받았습니다.*^^*

즐겁게 행복하게 잘 읽을께요~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꾸벅

 

더위조심하시고요, 늘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너무너무 고맙습니다!!!!!!!!!!!*^^*꾸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