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종일 바빴다.

여기 동사무소를 몰라서 경비실 아저씨한테 물어서 갔더니

그곳 동사무소는 장기동 동사무소라고 본리동 동사무소로 가라는 것이다.

하필 장기동과 본리동이 함께 붙어 있는거냐구~ ㅎㅎ

헤갈려서...ㅋㅋㅋ

걷고 또 걷고...

오늘 하루 종일 걸었네...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걷기에 좋았다.

 

본리동 동사무소 갔지만 볼 일을 못 보고 다음 주에 다시 가야한다.ㅠㅠ

 

내일은 할머니 산소에 간다.

그래서 마트에 들러서 필요한 것 사고 집에 와서 쭉 뻗었다는...ㅎㅎ

감기는 좀 덜 하지만 요즘 기운이 없다...ㅠㅠ

 

경비실에 들러 박스를 받았다.

옆지기가 옆에서 내가 들까? 하는 걸 내가 안 무겁다고 괜찮다고 했더니

"정말 안 무거워?"

"응, 하나도 안 무거워" (속으로 엄청 웃었다.)

"그럼 이슬이 없는거네..." 완전 기운 빠진 목소리다. ㅎㅎ

"이슬이 없는 것 같네...

근데 너 드린 것도 없으면서 자꾸 바래고 그래~"

했더니 맞다 그런다.

그러면서

"정말 진짜 안 무거워?"

"아 정말 안 무겁다고~!!!!!" ㅋㅋㅋ

집에까지 오는데 기운이 하나도 없어 보이는 옆지기~ ㅎㅎ

(좀 미안했다는...ㅋㅋ 그러면서 재밌고 ㅎㅎㅎ)

 

집에 와서 첫번째로 온 알라딘 박스를 풀었다.

선물박스에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잘 안 보이시지요?ㅎㅎ

바로 <호빗 The Hobbit 그래픽 노블>입니다.^^

앞으로 호빗 시리즈 컬렉션을 하려고 전에 글을 올렸던 적이 있었는데 그걸 보시고 보내 주셨네요.

미국에 있을 때부터 갖고 싶었던 책이랍니다~

미국 가격이 너무 비싸서 구매를 못 했거든요.

알라딘에 착한 가격을 보고 갖고 싶었는데 나무늘보님이 보내 주셨어요.^^

근데 지금 확인을 하니 착한 가격이 아니네요...ㅠㅠ

죄송해서...ㅠㅠ

호빗과 함께 보내주신 <아마데우스>입니다.^^

전에 보슬비님이 서재에 글 올리신 걸 보고 저도 하나 장만해야겠다는 댓글을 달았는데

그걸 보시고 이렇게 보내 주셨네요.^^

사랑하는 나무늘보님~

소중하게 잘 간직하고 재밌게 행복하게 잘 보겠습니다~!!!!

너무 죄송스럽고 너무 감사하고 너무 고맙습니다~!!!!!!*^^*

그리고 너무 너무 좋고, 참 행복합니다!!ㅎㅎ

 

그리고 두번째로 온 박스에요.^^

무척 궁금하시지요? 저도 무척 궁금했었답니다.ㅎㅎ

먼저 옆지기의 <참이슬>이랍니다~

옆지기가 보더니 "내 약이야~ 오 친구님 땡큐~ 땡규~"

그리고 저는 꿀밤 한 대 맞았어요~ 엉엉엉~ ㅋㅋㅋ

나무늘보님~ 옆지기가 엄청 좋아해요~ ㅎㅎㅎ

고맙다고 약 잘 마시겠다고 전해 달라고 합니다.*^^*

이해인님의 <시전집> 1권입니다.

작년에 선물로 드렸는데 1권을 보내 주신 이유는 바로 ↓

저자 친필사인본이기 때문입니다.^^

다 소장하셔도 되는데 제가 사인본 컬렉션을 하고 있어서 보내 주신거에요.

나무늘보님이 너무 예쁘시고 너무 고우십니다~*^^*

박수봉님의 <수업시간 그녀> 함께 보고 싶다 하시면서 보내 주셨어요~

책이 정말 두껍습니다~ 제가 두꺼운 책들을 좋아해서 그런지 마음에 드네요.ㅎㅎ

신경림의 <사진관집 이층> 한국시이고요,

양동식님의 <뼈아픈소리> 한국시입니다.

신경림의 <사진관집 이층> 친필사인본인데요, 사진이 잘 안 나왔어요.ㅠㅠ

두 번씩이나 찍었는데도 이렇게 나오네요..ㅠㅠ

오스카 와일드의 단편선 <별에서 온 아이> 표지가 무척 마음에 드는 책이랍니다~

내용도 무척 궁금하네요.

최인호님의 유고집 <눈물>입니다.

보고싶었던 책인데 보내 주셨어요.^^

김시습의 <금오신화> 이 책도 표지가 무척 마음에 듭니다.

<금오신화>를 다시 읽는다고 생각하니 너무 좋습니다~ ㅎㅎ

와타나베 가즈코의 <미소만 지어도 마음에 꽃이 피어납니다> 이 책도 보고싶었던 책이였어요~

강형철님의 <환생>, 이봉환님의 <밀물결 오시듯> 한국시입니다~

올해도 나무늘보님 덕분에 좋은 시집을 읽게 되네요.*^^*

히가시노 게이고의 <질풍론도>와 윤제림님의 <새의 얼굴>입니다.

이 책들도 당연히 보고싶었던 책이지요.^^

히가시노 게이고의 <질풍론도> 인쇄 사인본같지가 않네요.

친필사인본같아요~ 사인본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이제 저한테 일본 사인본까지 생겼어요~ ㅎㅎ

너무 너무 좋고, 참 행복합니다~!!!!*^^*

많이 받았지요?^^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히히

이쁜 편지와 함께 있는 박스는 뭘까요? ㅎㅎ

저도 무척 궁금했었는데 열어보니 <양갱선물세트>였습니다.

"복을담아" 무척 마음에 드는 글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우와~!!!!

복을담아 팥맛영양갱

복을담아 밤맛영양갱

복을담아 고구마맛영양갱

복을담아 딸기맛영양갱

이렇게 4가지 맛이 있는 영양갱이에요~

영양갱을 좋아하는데 이런 영양갱은 정말 처음 보고 처음 먹어보네요.^^

 

사랑하는 나무늘보님~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 너무 너무 고맙습니다~!!!!!!*^^*꾸벅

정말 너무나 행복하고 너무나 좋습니다!!!!

저는 감사하다 고맙다는 말씀 밖에 못 드리네요...ㅠㅠ

다시한번 깊이 머리숙여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꾸벅

소중하게 잘 간직하면서 재미나게 행복하게 읽고 잘 보고, 맛 나게 잘 먹을께요~*^^*

정말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너무 너무 행복합니다.*^^*

저 행복해도 되지요?^^

 

정말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 너무 너무 고맙습니다~!!!!!!!!!!*^^*꾸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