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관심책은 많이 나오고

여전히 볼 때마다 군침을 흘리고

여전히 책 욕심은 불어나고

여전히 책을 먹고 싶고

여전히 책과 살고 싶고

ㅎㅎㅎㅎㅎ

그래도 새로운 책들이 나오면 참 좋다.

올리는 재미

올리는 즐거움

올리는 행복

 

 

 

 

 

 

 

 

 

 

 

 

 

 

 

 

 

 

 

 

 

 

 

 

 

 

 

 

 

 

 

 

 

 

 

 

 

 

 

 

 

 

 

 

 

 

 

 

 

 

 

 

 

 

 

 

 

 

 

 

 

 

 

 

 

 

 

 

 

 

 

 

 

 

 

 

 

 

 

 

 

 

 

 

 

 

 

 

 

 

 

 

올리다 보니 4월에 나온 책들과 6월에 나온 책들도 있네.

오래 된 책들도 있고...

내가 정말 보고싶은 책들은 뭘까?

내가 정말 보고싶은 책들은 몇 권이나 있을까?

하나도 없다면 거짓말이겠지?ㅎㅎ

 

 

 

 

 

 

 

 

 

 

 

 

 

 

 

 

 

 

 

 

 

 

 

 

 

 

 

 

박형권님의 <돼지 오월이>와 <웃음공장>은 나무늘보님 서재에서

보고 관심이 갔다.^^

나중에 알라딘 중고서점에 가서 찾아봐야겠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숲노래 2013-08-06 02: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모두들 머잖아
하나씩
후애 님 품으로
가리라 믿습니다~

후애(厚愛) 2013-08-06 15:07   좋아요 0 | URL
네^^
저랑 인연이 될 책들이 있다면 꼭 저의 품으로 올거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