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개장터로 가는 길 휴게소에 잠깐 들렀다.

천왕봉에 가고 싶어도 너무 높아서 못 가겠다...ㅠㅠ

쓰레기통~!! ㅎㅎ

지리산에 야생동물이 많이 살고 있다는 걸 이제야 알았다.

절에서 다람쥐를 봤는데 어찌나 귀여운지... 석등에 살고 있는 다람쥐를 보았다.^^

지리산에는 반달곰도 살고, 사슴도 있고, 수달도 있고, 놀라운 건 하늘다람쥐도 있다는 것이다.

휴게소에서 찍은 풍경이다... 정말 아름다운 지리산!!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

화개장터에서 찍은 사진~

간만에 보는 메주~

지인님이 사 주신 옥수수~ 정말 컸고 양도 많았다는...ㅋㅋ

언니랑 나란히 서서 읽은 "옥화주막"

지리산에서 내려오는데 마음에 드는 고로쇠가 없어서 화개장터에서 샀다.

언니는 고로쇠수액을 두 박스 선물로 받고 우리는 한 박스를 선물로 받았다.

언니는 조카들과 함께 마시라고 많이 사 주셨다.

박스 안에 6통이 들어있다.

가격은 좀 비쌌다는...

감사히 잘 마실께요~!!^^

언니도 감사하고 고맙다고 지인님께 전해 달라고 하고.


댓글(4)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꿈꾸는섬 2013-02-17 23: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천왕봉에 세번인가 올라봤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해요.
지리산 여행 즐거우셨겠어요.^^

후애(厚愛) 2013-02-19 17:16   좋아요 0 | URL
우와~ 세번씩이나... 정말 대단하십니다!
나중에 천왕봉 도전해 볼까 생각중입니다.
네 즐거웠습니다.^^

행복희망꿈 2013-02-18 10: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지리산은 저도 아직 못가봤어요.
주말에 여행도 다녀오시고 좋은시간 되셨겠네요.
다음에는 또, 어딜 다녀오실지 궁금하네요.^^
고로쇠는 저도 못먹어봤는데요. 맛이 어때요?

후애(厚愛) 2013-02-19 17:18   좋아요 0 | URL
저도 이번에 처음 가 봤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나중에 꼭 한번 다녀오세요.
후회는 안 하실거에요!
맛이 달다고 해야하나...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